Skip to the content

“발렌타인데이, 삐삐로 사랑을 선물하세요.”

– SK텔레콤, 스피드 012 커플서비스, 커플삐삐 출시
–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연인들의 눈길을 끄는 캐릭터 삐삐와 색다른 서비스가 나왔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알뜰하고 감각있는 연인들을 위해 둘이 함께 호출서비스를 사용하는 새로운 개념의『커플서비스』와 두개로 나누어져 합치면 하트모양이 되는 캐릭터 호출기 『커플삐삐』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커플서비스』는 두대의 『커플삐삐』에 동일번호와 음성사서함을 부여하고 호출도 동시에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호출자가 구분하여 따로 호출할 수도 있고, 호출 받은 사람은 역시 『커플삐삐』중 어느삐삐로 호출이 왔는지 확인할 수 있다.

『커플삐삐』는 두대의 호출기를 합치면 하트모양이 되면서 음악이 흘러나오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제작된 캐릭터 삐삐이며, 이 호출기로 『커플서비스』에 가입하면 부가사용료를 포함하여 1만 5천원에 호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된다.

각각 무선호출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보다 월 6천4백원, 연간 7만6천8백원이 절약되어, 연인사이에 개성있고 경제적인 통신수단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플서비스』는 고객이 원하지 ?苛?경우엔 얼마든지 일반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하며, 『커플단말기』 역시 사랑의 증표를 나누어 가진다는 상징적인 의미만으로 각각 활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지난해 많은 인기를 얻은 황소캐릭터 삐삐를 비롯하여 이번 『커플삐삐』, 『커플서비스』와 같이 다양한 캐릭터와 고객의 Needs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침체된 무선호출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