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동영상 그림친구’ 서비스 개시

– 20~30초짜리 동영상을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

 

“그의 사랑고백이 내 휴대폰으로 배달됐다!”

컬러LCD 단말기의 보급으로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그림과 사진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동영상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사장 표문수, www.sktelecom.com)은 24일 멀티인터넷 ‘네이트(NATE)’에서 동영상을 이동전화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동영상 그림친구’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의 그림 다운로드 서비스가 2~3 컷(Cut)의 단순 애니메이션 이미지나 사진으로 국한되어 있던데 반해 이번에 제공되는 ‘동영상 그림친구’는 초당 3프레임 정도의 실제 동영상이 20-30초 간 휴대폰 액정에서 재생[Play] 된다.

뿐만 아니라, 이달 말부터는 고객이 PC용 카메라로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SK텔레콤의 유무선 포털인 ‘NATE’(www.nate.com)를 통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단말기로 전송할 수도 있어 각종 축하 메세지나 사랑고백을 동영상으로 담아 보낼 수도 있게 된다.

‘동영상 그림친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NATE홈페이지에서 ‘메세징->그림친구->동영상캐릭터’순으로, 이동전화 상에서는 NATE 접속 후 ‘4.뮤직/그림/포토->2.그림친구->2.동영상캐릭터’ 순으로 찾아가면 되고, 정보이용료는 다운로드 건당 350원이며, 현재 이 서비스가 가능한 단말기는 LG전자의 SD-1100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