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TL 2020 페스티벌

– 5월20일 성년의 날, 82년생 스무살을 위한 TTL 축제 퍼레이드
– 성인식,락&힙합콘서트,칵테일파티,무료영화관람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스무살을 축하해!!”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오는 5월20일 성년의 날에 성년을 맞는 TTL고객을 대상으로 성인식,깜짝파티,무료영화,무료식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TL 2020페스티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5월20일 성년의 날에 전국 14개 TTL존을 방문하는 1982년생 스무 살 TTL고객 중 선착순 2,020명에게는 장미꽃 20송이와 2만원 상당의 성년 축하 선물과 함께 칵테일 파티, 마술쇼 등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또한 5월 20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메가박스 등 전국 20여 개 영화관에서 82년생 TTL고객은 동반 1인까지 무료로 영화관람을 할 수 있으며, 5월19일과 20일 양일간 베니건스,마르쉐,베네치아 등에서 TTL카드를 제시하면 별도로 준비한 무료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TTL홈페이지(www.TTL.co.kr) 및 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 선발해 홍대앞 TTL Street 에서 성인식 행사를 갖고 이어서 크라잉 넛,윤미래 등이 공연하는 ‘락&힙합 콘서트’도 펼쳐져 스무 살을 맞는 모든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5월말까지 전국 15개 대학에서 캠퍼스 축제가 펼쳐지는 기간동안에 ‘TTL2020페스티발’ 가맹점 할인행사 및 학교별 이벤트도 지원할 계획이어서 모든 새내기 성인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전망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