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PDA 전용요금제 도입

– 데이터 중심의 PDA사용패턴에 맞는 6종의 신요금제 출시
– 기존요금대비 최고48% 저렴, 패킷당 최고2원에서 0.75원
– CDMA 2000 1X 용 PDA 및 무선모뎀 사용고객만 가입가능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이 25일부터 데이터 중심의 PDA사용패턴에 맞는 6종의 PDA 전용요금제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전용요금제는 데이터 중심형 3종과 데이터와 음성혼합형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패턴에 따른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또 패킷당 기본요율을 중심으로 할인함으로써 기존의 요금제보다 12%~48%까지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료제공 데이터의 폭도 커 데이터를 기본으로 사용하고 음성을 부가로 사용하는 PDA사용자들의 혜택을 최대화 했다는 특징을 갖고있다.

특히 혼합형 요금제는 데이터 통화료가 패킷당 최저0.75원에서 최고2원이며 음성통화료도 도수당 최저18원에서 최고20원까지로 기존요금보다 훨씬 저렴할 뿐만 아니라 매월 최저2천패킷에서 최고8만패킷까지 무료사용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함께 음성통화 기본료를 별도로 부과하지 않아 데이터 위주 사용자들의 혜택을 극대화 했다.

따라서 지난 2월의 SK텔레콤 무선인터넷 사용고객의 경우 일반요금제에 패킷요금제를 적용하여 평균 33,954원의 요금을 내야했으나 데이터 중심형 요금제중의 하나인 데이터 슬림(기본료7,500원)요금제를 선택할 경우엔 18,109원으로 48%의 할인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 SK텔레콤 신규포탈 사업본부의 박성균 본부장은 “이번 전용요금제 출시는 PDA시장에 새로운 활기를 제공함으로써 멀티미디어 무선인터넷 서비스의 대중화를 좀더 앞당길 것으로 기대된다” 며 “ 이를통해 올해말까지 10만명의 PDA가입자를 확보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전용요금제는 CDMA2000 1X 모듈을 내장한 PDA 및 무선모뎀 가입자만 가입이 가능하며 SK텔레콤 유통망을 통해 25일부터 신청하면 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