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넷츠고, 『내가 살고 싶은 집(go jip)』 오픈

–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같은 집을 짓고…전원주택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넷츠고 ’내가 살고 싶은 집(go jip)’ 오픈

SK 텔레콤의 인터넷PC통신 넷츠고(NETSGO)는 전원주택의 꿈을 가진 네티즌들을 위해 건축가가 직접 국내외 전원주택을 소개하고 건축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해 주는 ’내가 살고 싶은 집(go jip)’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내가 살고 싶은 집(go jip)」은 ’한국현대주택’, ’세계현대주택’, ’한국전통주택’, ’집짓기’, ’인테리어’, ’열린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한국현대주택’, ’세계현대주택’, ’한국전통주택’은 주택을 지역별로 구분, 우수한 전원주택들의 외부, 내부 사진과 설계평면도 등과 주택의 위치, 규모, 재료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네티즌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한 듯한 느낌을 준다.

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집짓기’ 코너로 현재 양평 등에서 5월부터 건축 중인 2채의 전원주택을 예로 들어 설계의뢰에서 벽지마감까지 건축 전과정을 소개해준다.

현재 ’집짓기’ 코너에는 60건 이상의 자료가 올라와 대지선정, 예상비용, 설계사무소소개, 설계모형도, 기초공사까지를 설명하고 있다. ’집짓기’ 코너는 앞으로 집이 완성되는 9월까지 진행되고 하루하루 공사내용과 사진을 올릴 예정으로, 전원주택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현실적인 의문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서비스기획팀 이미정씨는 “이 서비스는 현실과 많이 떨어진 사치스런 주택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 실현 가능한 주택을 소개하고, 현실적인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게 방향을 잡아 주는 서비스입니다”라며 서비스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