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모바일 온라인 교육서비스 제공

– 대양이엔시와 제휴, 6월부터 PDA를 통해 서비스 개시 / 양사 고객층을 기반으로 올해안에 10만 가입자 확보 목표

 

“이동중에도 PDA를 통해 시험을 보고 정답까지 맞출 수 있다.”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은 28일 집중력학습기 엠씨스퀘어로 잘 알려진 대양이앤씨(사장 林英賢 www.dyenc.co.kr)와 제휴를 맺고 ‘PDA를 통한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키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단말기 인증시험을 포함한 이동전화망에서의 서비스 제공을, 대양이앤씨는 양방향 교육용PDA 및 교육컨텐츠의 개발과 공급을 담당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5월까지 네이트 전용 브라우저 개발을 완료하고 단말기 인증시험을 거쳐 6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사업의 가장 큰 특징은 대양이앤씨의 집중력 학습기인 엠씨스퀘어를 내장한 휴대폰 일체형 PDA를 통해 네이트의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자료 검색이나 학습 관리등의 지능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동중인 차안에서도 문제를 풀고 전송하면 바로 정답까지 맞춰볼 수 있어 교육의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SK텔레콤의 박성균 신규포탈사업본부장은 “이러한 서비스의 장점을 부각하고 양사가 보유한 가입자 기반과 무선인터넷 네이트 인프라 및 엠씨스퀘어와 학원프랜차이즈 인프라를 활용하여 올해안에 1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양이앤씨는 지난 10여년간 중고생을 대상으로 집중력 학습기인 엠씨스퀘어를 80만대 이상 보급하였고 지난해 말부터는 초등전문 학원프랜차이즈인 ‘에듀밸리’와 중고등 학원프랜차이즈인 ‘웰릭스’를 설립, 교육사업을 해오고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