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행복설계 인터넷 공모전」개최

– 인터넷으로 소중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 주세요
– 응모자 중 1,015명을 선정해 총 1억원의 행복실현 비용 지급

인터넷을 활용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행복을 전해줄 수 있는 이벤트가 사이버상에 마련된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오는 9월 1일부터 네티즌을 대상으로 가족, 친구, 연인, 소외된 이웃 등의 행복을 설계해 SK텔레콤 홈페이지(www.sktelecom.com)에 응모하면 이를 이룰 수 있는 ‘행복실현자금’을 지원하는『행복설계 인터넷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복설계 인터넷 공모전』에 참가하고자 하는 네티즌은 자신 이외의 누군가를 위해 인터넷으로 가능한 모든 방법을 활용하여 행복을 실현해 줄 계획과 이유, 활용할 사이트 주소 등을 구체적으로 작성해 SK텔레콤 홈페이지나 이메일(EVENT@sktelecom.com)로 응모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가정 만들기’, ‘소중한 사람과 행복 나누기’, ‘이웃과 더불어 행복 나누기’ 등 3가지 공모주제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 주제별로 당선된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3명, 참가상 1,000명 등 총 1,015명에게 5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총 1억원의 행복실현자금이 지급된다.

SK텔레콤 홍보실장 南明福 상무는 “사이버 상에서 난무하고 있는 다른 경품행사와는 달리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활용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해 무엇인가를 해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가 기획되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당선자는 인터넷 활용도, 목적 부합성, 구성력, 실현 가능성 등을 종합평가 해 전문가의 심사와 네티즌의 사이버투표를 거쳐 선정되며, 특히 대상은 행복 실현 과정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행복설계서 응모는 10월 14일 마감되며, 자세한 응모요령은 9월1일부터 www.sktelecom.com/event 를 참고하면 된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