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 브랜드 슬로건

고객이 OK 할때까지라는 슬로건으로 브랜드 광고를 집행해 그룹인지도를 높였던 SK가 고객만족을 한차원 더 높인 “고객이 행복할때까지”로 슬로건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PR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이 다소 먼 밀레니엄를 주제로 기업 PR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과는 달리 당장의 고객만족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 이번 슬로건과 기업 PR 캠페인은 친근함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선다는 차별화전략을 구사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캠페인형식을 행복을 전하는 뉴스로 잡음으로서 SK 기업 PR캠페인은 보고 있으면 행복하다, 기업도 행복을 줄 수 있다는 이미지를 심고 있습니다.

이번 고객행복 시리즈 캠페인은 7, 8월에는 고객 행복의 개념과 이를 위한 SK의 의지를 표현하는데 주력하며 이후에는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SK의 실제적인 노력들을 담을 예정입니다.

고객의 행복이 중요하다, 적당히 ok하지 마시고 sk에 매질을 해주십시오 등의 색다른 내용들은 이미 소비자의 주목을 끌고 있어 이전 슬로건 만큼의 인지도를 확보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SK의 광고 캠페인은 이를 계기로 그룹 전체가 확실하게 고객지향적인 태도로 변신하겠한?募?SK의 강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