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시드니 올림픽을 n.TOP 과 함께 즐기세요

– n.TOP 시드니올림픽 정보제공 서비스 개시
– 올림픽 퀴즈 이벤트로 매일 500여명에게 상품도 증정-

“2000년 시드니 올림픽 소식을 무선인터넷으로 가장 빠르게 확인한다! ”

SK텔레콤 (사장 趙政男)이 제공하는 무선인터넷 서비스 n.TOP이 2000년 시드니올림픽 기간동안 경기관련 뉴스와 속보, 생중계, 경기일정 등 올림픽 전반에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는 ‘n.TOP시드니 올림픽 서비스’를 실시한다.

9월15일부터 열리는 개회식부터 10월 1일 폐회식 까지 17일 동안 한시적으로 제공되는 ‘n.TOP시드니 올림픽 서비스’는 한국팀 전경기에 대한 실시간 속보를 비롯하여 한국팀이 출전하는 주요경기 (야구/ 축구/ 마라톤)에 대한 실시간 문자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올림픽 기간 중의 한국팀의 메달 현황 및 국가 순위, 세계기록 및 올림픽 기록, 금메달 예상 종목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올림픽 뒷 이야기 까지도 제공하는 등 올림픽에 전반에 걸친 풍성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n.TOP시드니 올림픽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n.TOP에 접속 초기메뉴에서 ‘시드니 특집’ 메뉴를 접속,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면 되며 SMS와 WAP방식을 사용하는 011이동전화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시 전화이용료 이외의 정보이용료는 추가로 부과되지 않는다.

한편 ‘n.TOP시드니 올림픽 서비스’는 n.TOP 홈페이지 (www. n-top.com)에서도 볼 수 있으며, 경기 기간 동안 올림픽 관련 퀴즈대회를 열어 매일 500여명의 참가자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등 무선인터넷을 통한 올림픽 관련 이벤트로 고객의 흥미와 참여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