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TL Cruise 해변 축제

– SK텔레콤, 젊은이들을 위한『TTL Cruise 해변 축제』 개최 –

SK텔레콤이 젊은이들을 위한 해변축제를 계기로 여름 마케팅을 본격화 한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낙산과 경포대 해수욕장에 젊은 브랜드 TTL(주1)을 상징하는 해적선『TTL Cruise호』를 설치하는 등 7월 28일부터 8월8일까지 12일간 젊은이들의 축제, ‘TTL 여름 해변 축제’를 펼친다.

낙산과 경포대 해수욕장 휴가철에 240만명의 인파가 모이는 여름철 최대 피서지로 SK텔레콤은 이번 해변 축제를 통해서 SK텔레콤의 신규 브랜드인 TTL의 적극적인 홍보와 함께 통화품질 및 커버리지의 우수성을 알리고 10대에서 20대까지의 성향에 맞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스피드 011의 젊은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TTL 여름 해변 축제’의 중심 역할을 하게될 초대형 Viking 해적선 『TTL Cruise호』는 길이 20m 높이 9m의 크기로 해변에 설치된다.

주1) TTL: 신세대 감각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요금제,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의 전용단말기, 회원에 대한 가맹점 할인혜택과 TTL 고객만의 공간인 독립적인 문화공간TTL-ZONE 등을 특징으로 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SK텔레콤의 새로운 이동전화 브랜드

한편『TTL Cruise호』에서는 해적으로 꾸민 선원 도우미들과 함께 젊은이들의 댄스 축제인 ‘선댄스 페스티발’과‘타이타닉호 사진찍기’, ‘슛 맨발의 축구왕’ 등 다양한 경품 행사가 열린다.

또한 선실 내부의 휴게실 ‘E-Cafe’에는 PC를 설치해 PC통신 넷츠고 (NETSGO)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일반 피서객의 편의를 위한 무료 시연 및 A/S 상담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모래를 털어 낼 수 있는 Air-Compressor와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에어컨 등을 설치하여, 휴가철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도모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번 행사가 젊은 세대를 지향하는 ‘TTL 브랜드’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신선한 충격을 줄 수 있을것”이라고 평가하면서, “앞으로도 기존 스피드 011 브랜드와 차별화 되고 젊은 세대의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참신하고 다양한 마케팅 행사로 TTL만의 새로운 문화를 정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