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모바일 도서할인쿠폰 서비스 개시

– 무선인터넷 NATE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 전국 67개 서점에서 도서구입시 평균20%의 할인 혜택

 

“책 사러가세요? NATE도서쿠폰으로 할인 받으세요~! ”

SK텔레콤(사장 표문수, www.sktelecom.com)이 3월 11일부터 유무선포털사이트 NATE를 통해 “모바일 도서할인쿠폰”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SK텔레콤의 NATE를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도서할인쿠폰은 종로서적과 을지서적을 포함한 전국67개 서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계약을 맺은 20여개 출판사의 도서80여종을 평균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휴대폰으로 무선인터넷NATE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단말기에 바코드 형태로 다운받은 후 서점에 설치된 발권기에 인식시켜 발급되는 종이할인권을 제시하면 된다.

무선인터넷NATE에 접속해 ‘9.복권/쇼핑/예매->2.쿠폰->6. bnb도서쿠폰’으로 들어가면 할인도서목록을 검색해 구입하려는 책의 할인쿠폰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5월부터는 쿠폰1개당 3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될 예정이다.

또한 SK텔레콤은 NATE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가맹서점 구축 및 도서 계약을 담당하는 비앤비링크스㈜의 홈페이지(www.bnbcoupon.com)에서도 할인도서목록 및 쿠폰이용방법을 찾아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SK텔레콤 무선포털사업본부장 홍성철 상무는 “모바일 도서할인쿠폰 서비스로 할인가능한 도서가 늘어나고, 연내에 할인품목이 음반 및 각종 티켓까지 확대되면 이러한 쿠폰서비스가 실용적인 대표적 생활무선인터넷 서비스로 자리매김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