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송파구 주차장 나눠쓰기 캠페인 실시

– 송파구, SK텔레콤 기업광고 소재에서 착안, 공동 캠페인 벌여

 

“주차장 하나도 나눠쓰는 넉넉함…”

“누굴까? 저렇게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는 광고카피로 잘 알려진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의 기업광고가 지방자치단체의 캠페인에 이용된다.

SK텔레콤은 송파구(구청장 李裕澤)와 공동으로 남을 배려하는 시민정신의 의미를 알리고 올바른 주차문화를 권장하는 ‘거주자우선주차장 나눠쓰기’ 공동캠페인을 펼친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7일 ‘주차장’편 광고 및 캠페인 내용을 담은 인쇄물 5만부를 전달하고, 송파구는 이를 주민에게 배포하고 적극적으로 동참을 유도할 예정이다.

송파구는 현재 TV에서 방영되고있는 SK텔레콤 기업광고에서 ‘주차장을 나눠 쓰는 따뜻한 마음’이라는 메시지를 좋은 아이디어로 채택, 구(區) 내 주차장의 효율적 사용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SK텔레콤 홍보실장 신영철(申永澈) 상무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다른 지역단체와도 이와 같은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주차장 나눠쓰기’ 운동을 확산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송파구청 관계자는 ‘주차공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에서 자발적인 참여를 권유하는 캠페인으로 주차문제 해결 뿐만 아니라 구민의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부여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