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디지털 이미지 사업 강화

– 한국코닥, SK글로벌과 제휴, 온·오프라인 기능 강화
– 연내 총 4000여곳의 오프라인 가맹점 구축 예정

 

“디지털 사진 찍으셨다구요? NATE로 인화하러 오세요!”

SK텔레콤(사장 표문수, www.sktelecom.com)이 본격적으로 디지털 이미지 사업(주1) 강화에 나선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6일 오전 SK빌딩에서 한국코닥(대표이사 강동성 www.kodakkorea.co.kr), SK글로벌(대표이사 김승정 www.skes.com)과 디지털 이미지 사업추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제휴사들의 유 ·무선 인프라를 활용한 사업시너지를 극대화한다는데 합의했다.

이에 따라 SK텔레콤은 NATE를 통한 온라인 컨텐츠를 제공하고 한국코닥은 오프라인 매장구축과 관리를, SK글로벌은 대중스타의 사진관련상품 기획과 판매를 각각 담당하게 된다.

특히 SK텔레콤은 이번 제휴를 통해 온라인에서 신청한 사진을 올해말까지 4천여개의 코닥 가맹점에서 찾을 수 있게 함으로써 NATE포토포털 이용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게 됐다.

또 한국코닥이 연내에 260개의 오프라인 디지털 인화 전문매장을 개설키로 해 인터넷 이용이 익숙치 않은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는 직접 방문해 인화서비스 및 상품 구입이 가능해져 디지털 이미지 관련 서비스의 대중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 SK텔레콤의 인터넷사업부문 정만원 상무는 “이번 제휴는 유 ·무선, 온·오프라인을 결합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주1) 디지털 이미지 사업 : 디지털 사진의 인화와 생성, 전송 및 가공, 저장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 대중스타의 사진 및 캐릭터를 이용해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사업. 사진관련 커뮤니티 지원 포함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