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컬러링 서비스(통화대기음 선택) 개시

– 3월부터 서비스, 최신가요,자기목소리등을 통화대기음으로..
– 발신번호별, 발신시간대별로 다양한 연결음 제공예정

 

뚜뚜뚜 … 단순한 통화 연결음은 가라!! 소리를 내맘대로

SK텔레콤(사장 表文洙 www.sktelecom.com)이 3월부터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음을 상대방에게 통화대기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컬러링」서비스를 선보인다.

「컬러링」서비스는 기존의 대기음인 “뚜뚜” 소리대신 최신가요나 팝송 은 물론이고 새소리,물소리를 비롯하여 자신의 목소리까지도 녹음하여 대기음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이다.

또 향후에는 발신번호별, 발신시간대별로도 각각 다른 음을 대기음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이다.

SK텔레콤은 4월부터 발신번호별, 발신시간대별로도 각각 다른 음을 대기음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011가입자에게 발신하는 모든 고객들은 기다림으로 인한 지루함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개별적으로 차별화된 대기음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 서비스와 관련 SK텔레콤의 이석환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연인간에 사랑의 메시지도 대기음으로 사용이 가능해 젊은층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 이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통화문화가 형성될 수도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서비스에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고객센타/대리점/지점에 신청하거나 휴대폰 ARS(1536)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가입후 ARS(011-700-7777)와 네이트 홈페이지(www.nate.com/3월중 제공)를 통해 원하는 음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017고객은 시스템통합이 완료되는8월부터 가입 가능)

요금은 서비스 이용료와 정보이용료로 구성되며 4월부터 유료화할 예정이다. (요금수준은 추후결정)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