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NEMO 이어 달리기 이벤트 실시

– 1등에 300만원 등 총1000여만원의 상금과 경품 제공
– 이동전화번호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벤트 참여 가능

 

“동아리, 동호회 다 모여라~! NEMO 릴레이 하러 가자~!”

SK텔레콤(사장 표문수, www.sktelecom.com)이 2월28일부터 3월31일까지 핸드폰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NEMO주1)이어달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NEMO 이어달리기 이벤트』는 NEMO 홈페이지(www.nemo.co.kr)와 유무선인터넷 NATE(www.nate.com)를 통해 가상의 돈을 지급받아 계속해서 다른 사람에게 송금하는 이벤트로, 릴레이 송금한 사람의 수에 따라 팀의 순위가 정해지게 된다.

우승팀에게 제공하는 300만원을 포함 18개팀에게 총1000여만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매일 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가경품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NEMO 이어달리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우선 NEMO홈페이지 또는 유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NEMO 회원으로 가입을 해야 하고, 핸드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번호(011/017,016/018,019) 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EMO홈페이지에 접속후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거나 무선인터넷으로 NATE에 접속해 “4.증권금융재테크 -> NEMO송금 -> 돈이어 달리기 참여”로 들어가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이 지난해부터 유무선인터넷 NATE를 통해 서비스 중인 전자화폐 NEMO는 011/017가입자뿐만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고 이동전화번호만으로 송금서비스를 할 수 있어 그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1) NEMO : SK텔레콤이 2001년11월5일 서비스를 시작한 전자화폐로 전화번호만으로 송금을 할 수 있고 온오프라인에서 지불결제가 가능. 현재 외환, 하나, 한미, 한빛, 조흥은행의 계좌를 통해 충전 및 현금화가 가능.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