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TL-비달사순 Hairshow 』이벤트 실시

– 異種 업계 최고 브랜드간의 異色 Co-Promotion 실시
– 전국 11개 TTL Zone에서 Hairshow 등 다채로운 행사 펼쳐

SK텔레콤(사장 趙政男 https://www.sktelecom.com)은 세계적인 종합 생활용품 사업자인 P&G(대표 Al Rajwani http://www.pg.co.kr )와 공동으로 TTL 고객 전용공간인 TTL Zone에서 「TTL-비달사순Hairshow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11개 TTL Zone에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주당 5일간(금~화),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P&G의 헤어용품 관련 브랜드인 비달사순의 신제품 전시와 일류 디자이너 초청 헤어쇼 등이 펼쳐지게 된다.

특히 행사 기간 중 TTL Zone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각 TTL Zone에서 별도로 설치한 부스에서 헤어 컨설팅 서비스 및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행사 이벤트로 국내 TOP스타를 초청한 헤어스타일링 쇼가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런던 비달사순 헤어살롱 방문기회 및 국내 유명 미용실 무료쿠폰을 주는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마련된다.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본부장 이방형 상무는 “이번 행사는 헤어스타일에 관심이 많은TTL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것” 이라고 말하고 “젊은 계층을 대상으로 한 최고의 브랜드인 TTL과 비달사순의 공동 Promotion을 통해 양 브랜드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