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NATE 고향가는 길 서비스 개시

– NATE, 교통, 운세, 게임, 위치정보 등 설날 특집 메뉴 운영
– 서비스 이용자 중 1,000명에게는 효도비 10만원 제공도

 

“고향가는 즐거운 길 NATE와 함께 하세요!”

설날을 맞아 민족의 대이동이 예상되는 가운데 귀성길에 필요한 각종 정보들을 모아 제공하는 무선인터넷 서비스가 등장했다.

SK텔레콤(사장 표문수, www.sktelecom.com)의 유무선통합포털 NATE에서는 교통정보, 새해운세, 전자복권, 게임, 위치추적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 설날 특집메뉴인 “고향가는 길”을 7일부터 설연휴가 끝나는 13일까지일주일간 운영한다.

“고향가는 길”에서는 전국 고속도로 주요지점의 교통상황을 실시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 교통정보를 비롯해 현재 가족과 친지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위치추적 등 편하고 빠른 귀성길을 위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동양운세, 일대일운세상담, 꿈해몽 등 새해운세 서비스와 전자복권과 행운을 기원하는 그림과 벨소리를 결합한 “부자되세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교통체증의 지루함을 달래줄 다양한 게임들을 이동전화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도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고향가는 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중 1,000명에게는 효도비 10만원씩 총 1억을 지급한다.

NATE의 “고향가는 길” 메뉴 이용 도중 당첨 메시지를 받으면 24시간 이내에 전자화폐인 ‘네모(NEMO)’로 10만원이 입금되고 이와 동시에 입금확인 메시지가 이동전화로 전송된다.

당첨자의 이동전화번호로 입금된 효도비는 휴대전화 액정에 표시되는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자신의 통장계좌로 이체받거나 부모님께 직접 송금할 수 있다.

“고향가는 길” 서비스는 NATE에 접속하자 마자 나타나는 최상단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