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그룹메시징 서비스 개시

스피드 012 무선호출서비스를 제공하는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이 10월 4일 부터 국내 최초로 문자메시지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는 그룹 메시징서비스(MCS : Members’ Communication Service)를 제공한다.

그룹메시징서비스는 고속 문자호출서비스 가입자가 SK텔레콤 MCS 홈페이지( mcs.netsgo.com <http: mcs.netsgo.com=””>)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고자 하는 대상 그룹을 정하고, 그룹별로 동일한 메시지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한 회사의 구성원들이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전체 구성원에 대한 호출, 부장급 호출, 생산/마케팅 부서에 대한 호출, 개별 호출 등 종적/횡적으로 다양한 그룹에 여러가지 메시지를 동시에 보낼 수 있다. 그룹의 구성원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 서비스는 1회에 최대 120자까지 문자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며 이용료는 기존의 무선호출 서비스와 동일하다.

SK텔레콤은 그룹메시징서비스가 공공기관, 병원, 팬클럽, 다단계 판매회사, 퀵 서비스, 투자자문회사 및 군부대 등 다양한 수요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며 타 통신수단대비 획기적인 정보전달시간과 비용 절감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