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무선호출 채널서비스‘i@m’ 실시

– 새로운 무선호출 문자정보 서비스 브랜드
– 다양한 채널을 통한 문자정보 대폭 강화

고객의 특성에 따라 기호나 취미에 맞는 정보를 구분하여 선택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무선호출 채널서비스 “i@m(아이엠)”이 시범 제공된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기존에 인터넷에서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면 선택된 정보를 문자호출기로 수신할 수 있는 컨텐츠 페이징 서비스(“SPY”)를 대폭 강화하여 무선호출 문자정보 서비스의 통합브랜드로 무선호출 채널서비스 “i@m(아이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m(아이엠)” 은 우선 첫단계로 Sense+채널, Money+채널, SPY+채널, Biz Line채널, 4개 채널을 ’99. 10월 4일부터 시범제공하며 향후 개인 및 비즈니스용 등 다양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개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채널별 주요 서비스 제공내용은 ▲ Sense+ 채널 : 무선호출 주 사용고객인 10대의 기호에 맞는 쿠폰/이벤트, 영화, 음악 등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Money+채널 : 재테크에 관심있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제 및 금융/증권, 부동산, 산업정보 채널 ▲ BizLine채널 : 무선호출의 강점인 동시동보전송(Broadcasting)을 이용해서 그룹 멤버(수에 관계없음)들에게 동시에 메시지를 전송할수 있으며 뉴스, 정치, 경제정보를 수신할수 있는 채널 ▲ SPY+채널 : 기존 무선호출 컨텐츠 페이징서비스인 “SPY”의 정보의 질을 강화하여 서비스질을 개선 등이다.

“i@m” (아이엠)은 인터넷Web Site(www.iamservice.com)로 접속한 후 원하는 채널을 선택한 뒤 해당 정보항목을 선택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i@m” (아이엠)서비스가 증대되고있는 이동환경 중의 정보욕구를 충족시키고 정보의 전문화, 개인화, 다양성 및 즉시성을 강조하여 디자인 하였으며, 기존의 무선호출이나 이동전화 정보서비스의 고객의 특성 및 기호가 배제된 일방적인 정보 제공 방식과는 다르게 30여개의 정보제공 컨텐츠 업체로부터 수집된 다양한 정보를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별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정보의 가치를 극대화 한 것으로 침체되어 가는 무선호출시장이 활성화 될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i@m” (아이엠)은 ’99.10.월 1개월 시범서비스 기간 동안은 무료로 제공되며 ’99. 11. 1부터 유료로 전환할 예정이다.

채널별 서비스 요금계획은 Money+채널만 1,500원/월이고 나머지 채널은 1,000원/월에 서비스이용료를 과금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