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TL College, ’99년 가을프로그램 개편

– 전국 대학정보 한 곳에, 미개봉영화 5분간 미리보기도
– 홈페이지 접속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

’즐기면서 배우는 대학’ TTL College(www.TTL.co.kr)가 ’99년 가을 프로그램 개편을 통해 ▲대학 수험생들을 위한 전국의 대학 정보를 제공하고 ▲국내 최장의 사이버 영화 예고편 보여주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18일부터 전국 4년제 대학과 전문대학 등 총 408개의 대학에 관한 정보를 TTL College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한편, 1823세대의 취향에 맞는 컨텐츠 개편작업을 마쳤다고 밝혔다.

TTL College는 “배움, 교제, 오락과 경제활동의 장소로 대학의 개념을 활용한 인터넷상의 공간”으로 ▲각종 이벤트, 이동전화 상품권(단말기, 무료통화 등), 쇼핑몰, 예약/예매 등을 포인트 적립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 포인트 제도 ▲각종 유료정보 사이트의 무료 검색 ▲게임, 퀴즈 등의 다양한 컨텐츠 ▲TTL College내의 소속감을 가질 수 있는 동아리 활동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개편된 TTL College의 주요 컨텐츠는 다음과 같다.

1. 대한민국 모든 대학으로 통하는 문

TTL College : 전국 4년제 대학과 전문대학 등 408개의 대학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백과사전 코너를 마련, 각 대학교의 홈페이지와 링크되어 있어 일일이 검색하고 싶은 대학의 홈페이지 주소를 찾는 불편함이 없다. 특히 기존 적성검사의 딱딱함을 대폭 개선한 새로운 적성검사 프로그램을 개발, 셀프테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자신에게 적합한 학과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 할 예정이다.

2. 인터넷 속 무료 영화관 Open

영화사가 제공하는 미개봉영화의 하일라이트를 클립할 수 있는 ’미개봉영화 미리보기’코너. 첫 오프닝 작품으로 휴 그랜트 주연 로멘틱 코미디인 ’미키블루 아이즈 (10월 23일 개봉 예정)’가 ’5분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TTL 정회원은 TTL College에서 제공하는 영화 전체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미개봉영화 5분 상영은 국내 사이버 영화프로그램 사 상 이번이 처음이다. TTL College는 국내 영화산업 발전과 다양한 대중문화의 확산을 위해 우리나라 영화의 상영도 추진할 계획이다.

3. TTL 가입추천하면 현금 1만원 입금

TTL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이 자신의 친구를 추천하여 TTL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친구의 통장으로 현금 1만원이 각각 입금된다.

4. TTL 쇼핑몰 / TTL Shop

TTL College에 접속만 해도, 게임과 오락을 잘해도 사이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가 10월 18일 현재 1만점을 넘은 회원은 TTL 쇼핑몰에서 화장품/스포츠시계/향수/의류/지갑 등 다양한 물품을 싸게 구입할 수 있고 사이버 대리점인 TTL Shop에서는 TTL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 및 단말기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