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전국 유통망에서 ‘고객 친화 마케팅’ 펼친다

– 20일부터 전국 핵심상권 70여 곳에서 영업 재개 알리는 가두캠페인 나서
– 3주간(5/21 ~ 6/10) 매일 가입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Star Box’ 증정
– ‘3D프린터로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 만들기’, ‘애칭 배지 달기’, ‘T나는 나만의 매장 만들기’ 등 지역별 다양한 고객행사 시행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장기간의 영업정지를 마치고 영업을 재개하는 20일부터 전국 유통현장에서 영업 재개를 알리고, 신개념 요금할인 프로그램인 ‘착한 가족할인’ 등 상품/서비스 현장 마케팅 강화를 위한 다양한 고객접점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우선 SK텔레콤은 20일부터 전국 주요 핵심상권과 지하철 역 등 약 70여곳에서 SK텔레콤 임직원이 참여해 영업재개와 다양한 고객 사은행사를 알리는 캠페인을 펼친다.

또한, 5월 21일부터 6월 10일까지 3주 동안 가입고객 중 매일 1,000명을 추첨하여 광고 모델이 착용하는 상품을 패키지화 한 ‘스타 박스’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와 함께, 서울/수도권을 비롯한 전국에서 지역별 특화된 고객 사은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서울/수도권에서는 20~30대가 자주 찾는 지역의 50개 매장에서 신규/기변 가입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나만의 휴대폰 케이스’를 3D 프린터로 제작해주는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지역에서는 대형 풍선 인형인 ‘에어 아바타’를 활용해 주요상권 중심으로 고객 대상 이벤트를 펼치고, 대구 지역은 특수 분장을 한 홍보 요원들이 소비자들에게 각종 사은품 증정하는 등 새로운 상품/서비스를 알리는 고객 친화 마케팅을 펼친다.

전국의 대리점에서도 힘차게 영업을 재개하는 분위기를 알리는 활동을 다양하게 펼친다.

대전·충청 지역에서는 대리점 전 직원이 ‘희망 T셔츠’와 ‘믿음이, 혜택 빵빵맘’ 등이 새겨진 ‘애칭 배지’를 착용하고 더욱 친절하고 적극적인 상담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질 계획이다. 또한 고객들의 대리점 방문시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고객 친화적인 맞춤형 매장, ‘T나는 나만의 매장 만들기’도 진행한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 부문장은 “정지기간 다져온 현장 영업력 강화와 함께, 신선하고 눈길 끄는 고객 행사를 통해 1등 사업자 서비스가입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SK텔레콤은 더욱 가치있는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