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한빛은행/PC뱅크/드림위즈와 전략적 제휴

– 인터넷 비즈니스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SK텔레콤(사장 趙政男), 한빛은행(행장 金振晩), PC뱅크(회장 宋炳循), 드림위즈(사장 李燦振) 등 4사는 1일, 4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인터넷 비즈니스 및 PC 판매 등의 분야에서 다자간 전략적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국내 무선통신의 선두주자인 SK텔레콤과 금융업의 대표주자인 한빛은행, 인터넷 PC 판매업체인 PC 뱅크, 인터넷 포탈사업자인 드림위즈(DreamWiz)의 이같은 업무 제휴는, 업무영역이 상이한 사업자들이 각사의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제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SK텔레콤은 이동전화 고객들에게 Mobile Banking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고, 스피드 011의 무선데이터 서비스인 n.Top을 인터넷과 연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빛은행은 Moble 뱅킹, 인터넷 뱅킹을 확대하고 인터넷 이용자에 맞는 금융상품을 개발하는 등 전자금융시대를 적극 대비할 수 있게 됐다.

인터넷 PC 판매업체인 PC뱅크는 SK텔레콤, 한빛은행과 인터넷 PC판매 촉진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국가 정보화 기반 구축에 기여하게 된다.

한편, 드림위즈는 포탈사이트의 컨텐츠를 SK텔레콤 고객에게 무선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같은 제휴는 폭발적 성장을 보이는 인터넷 관련 산업에서 상이한 사업분야 사업자들의 장점을 모아,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창출하고 질적 향상을 꾀해 고객을 확보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롯데호텔(소공동) 37층 가네트 룸에서 열린 이번 조인식에는 SK텔레콤 趙政男 사장, 한빛은행 金振晩 행장, PC뱅크 宋炳循 회장, 드림위즈 李燦振 사장이 참석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