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Q-Stock 서비스』출시

– 현재가, 관심종목조회에서 시세분석, 증권관련뉴스까지
– 조회수에 상관 없이 월 1만 5천원으로 무제한 정보 이용
– 유명한 투자분석가가 유망종목을 추천

이동중에도 증권투자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사장 趙政男)은 전용단말기(모델명:Q-stock)를 사용하여 증권 투자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수시로 제공하는『Q-Stock 서비스』를 12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Q-Stock 서비스』를 이용하면 장내/장외 전 종목 중 원하는 종목코드를 입력하거나 선택하면 현재가, 전일비, 거래량 및 관련사항을 조회할 수 있고 이미 등록한 관심종목에 대해 현재가, 시간별 주가, 4주간 주가 및 보유종목 평가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종합주가지수, 코스닥 지수 및 4주간 주가지수 등을 조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거래량 상위 종목, 코스닥 거래량 상위 종목, 상한가 상위 종목, 코스닥 상한가 상위 종목, KOSPI 200 지수 및 선물 정보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Q-Stock 서비스』는 ‘증권 정보 전문 단말기’를 사용해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받아볼 수 있고 조그 스위치를 이용해 조작 방법도 단순화시킴으로써 기존 증권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때 느끼던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또한『Q-Stock 서비스』는 증권 정보서비스 중 가장 저렴한 월 15,000원의 비용으로 24시간 내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Q-Stock 서비스 전용 단말기는 SK텔레콤 대리점에서 8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SK텔레콤 권태석(權泰錫) 무선호출사업본부장은“『Q-Stock 서비스』는 지하나 음영지역 등 핸드폰 이용이 제한 되는 곳에서도 통화 중이나 접속 에러 등 통신 장애 없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어 출장이나 외부 업무가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하고 앞으로“증권사의 가장 유명한 투자분석가에게 추천받은 유망종목을 서비스 하는 등 기존 증권정보 서비스와 차별화된 정보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