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김장 배추 이웃 돕기』 행사 실시

SK텔레콤 (사장 趙政男)이 불우이웃과 사랑을 함께 나누기 위한 행사로 『김장 배추 이웃돕기 행사』를 실시한다.

SK텔레콤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생활보호대상자, 보육원 등에 5톤트럭으로 20대에 달하는 김장배추 2만 4천여 포기와 양념비를 지원키로 했다고 밝혔다.

YMCA, YWCA, 먹거리나누기운동협의회와 공동으로 11월 29,30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선 각 단체에서 지원한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YMCA 방화11복지관』 등 수도권 28개 지역에서 김치 담궈주기 행사를 펼치게 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SK텔레콤 대리점 사장 부인으로 구성된 30여명의 자원봉사단과 MBC TV 드라마 전원일기의 출연자들도 참여하여『김장 배추 이웃 돕기』행사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우리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SK텔레콤이 배추를 산지 (경기도 평택)에서 직접 구매함으로써 우리 농산물 사랑도 실천한다.

한편, SK텔레콤 수도권지사의 김신배(金信培) 상무는 “올해로 4년째를 를 맞는 김장 배추 이웃돕기 행사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행사를 지속해 나갈것 이라고 밝혔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