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대한항공으로 미•중•일 찾는 SK텔레콤 고객 로밍 요금 최대 79% 할인

– SK텔레콤-대한항공, 제휴 마케팅 통해 여행객 대상 로밍 서비스 선보여
– 통신•항공업계 1위 기업 간 협력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시너지 기대
– 오는 7월 27일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대한항공을 이용해 미국, 중국, 일본을 방문하는 SK텔레콤의 고객들은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 서비스가 적용되는 3개 국가는 국내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출국하는 국가로, 고객들은 음성 SMS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국내 최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통신 항공업계 1위 기업인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 과 대한항공(대표이사 지창훈, www.koreanair.com)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업무 제휴를 맺고 ‘대한항공 엑셀런트 (Excellent) T로밍’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서비스는 각각 3일과 5일간 사용할 수 있는 두 개의 상품으로 나뉜다.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3일’은 29,000원으로 3일 간 데이터 무제한, 음성 30분, SMS 30건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엑설런트 T로밍 5일’의 경우는 데이터 무제한, 음성 100분, SMS 100건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별도의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을 때보다 최대 79% 할인(미국 기준)받는 셈이다.

‘대한항공 엑설런트T로밍’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 (www.skroaming.com) 및 공항 내 T로밍센터, 모바일 T로밍 (http://kal.troaming.co.kr) 에서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항공과 통신은 해외로 떠나는 고객이 필수로 이용하는 연관 산업으로, 상호 협력 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국내 1위 항공사인 대한항공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과 대한항공은 ‘대한항공 엑셀런트 T로밍’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19일부터 7월 27일까지 실시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