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30년 통신비 공짜에 고객들 함박웃음

– 1시간 만에 500명 인파 몰려…모두에게 데이터 300MB 쿠폰 제공
– 클라라, 허경환 등 유명 스타들 방문해 직접 추첨
– 오는 5월 25일까지 42일 간 매장 방문 전 고객에게 당첨 기회

 

 

※ SK텔레콤의 창사 30주년 맞이 빅(BIG) 프로모션 ‘찾아가자! 페스티벌’ 첫 날인 14일, 현장 추첨 이벤트가 T월드 홍대직영점에서 열렸다. ‘찾아가자!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5일까지 42일 간 전국 지점/대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이터 300MB 쿠폰을 제공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604명에게 통신비 무료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의 창사 30주년 맞이 빅(BIG) 프로모션 ‘찾아가자! 페스티벌’ 첫 날인 14일, 현장 추첨 이벤트가 T월드 홍대직영점에서 열렸다.

‘찾아가자!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5일까지 42일 간 전국 지점/대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이터 300MB 쿠폰을 제공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604명에게 통신비 무료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이날 행사장에는 오전부터 고객들이 줄을 서기 시작해, 1시간 만에 500명 이상 몰리는 진풍경을 이뤘다. 12시부터 시작된 본 행사에서는 탤런트 클라라, 개그맨 허경환, TTL 소녀 임은경 등 스타들이 방문해 현장 응모자 중에서 직접 혜택 대상을 선발했다.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의 주인공은 다음 달부터 30년 간 이동전화 기본료(월정액 포함) 및 음성/데이터 이용 요금 전액을 면제받는다. 아울러 SK텔레콤은 현장에 모인 고객들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디지털 카메라, 고급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고급 스파•놀이공원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했다.

SK텔레콤 윤원영 마케팅부문장은 “30년 간의 고객 사랑을 보답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고객에게 가장 유용한 혜택을 드리고자 많이 고심했는데, 고객들이 많이 기뻐해 주셔서 보람차다”면서 “앞으로 42일 간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찾아가자! 페스티벌’ 기간 중 주말(금,토,일)에는 가족단위 이용객이 많은 미스터피자, VIPS, TGIF,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주요 T멤버십 제휴처 할인율이 최대 70%까지 확대된다. 할인한도는 기존 할인율만큼만 차감돼 더욱 이익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