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 온라인 통합사이트「T WORLD」오픈

– 고객센터, 온라인 체험관, 멤버십, 브랜드존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편의성 극대화
– 오픈 기념 이벤트 ‘Dream On T WORLD 페스티벌’ 10월 1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열려

Dream ></p>
<p class=SK텔레콤은 10월 10일부터 기존의 여러 패밀리 사이트들을 통합한 「T World」(www.tworld.co.kr)를 오픈한다. SK텔레콤 고객들은「T WORLD」를 통해 고객센터, 온라인 체험관, 멤버십, 브랜드존을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또 하나의 특권이 생겼다. 요금조회와 폰 꾸미기, 멤버십 서비스들을 각기 다른 사이트에서 이용해야 했던 불편함이 사라지고 이제 온라인에서 무엇이든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된 것.

프리미엄급 고객 체험형 매장인 ’T WORLD’ 오픈으로 고객접점서비스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던 SK텔레콤이 이번에는 온라인상에서 기존 서비스 사이트들의 기능을 통합한 「T WORLD」 (www.tworld.co.kr)를 10월 10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T WORLD」(www.tworld.co.kr)는 기존 온라인 고객센터 사이트인 이스테이션(www.e-station.com)과 1:1맞춤형 고객 체험 사이트인 SKT WORLD(www.sktworld.com), TTL, ting 등의 각 멤버십 사이트를 유기적으로 통합한 신개념의 원스톱(One Stop) 고객 서비스 공간이다.

「T WORLD」사이트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화면 우측에 나타나는 ’실사 이미지 핸드폰’으로 본인이 실제로 사용하는 핸드폰과 동일한 기종의 핸드폰 화면이 나타난다. 이 핸드폰 화면 창 안에서 어제까지의 이용요금조회, 한달간 구매한 벨소리 이력, 내 컬러링 BGM(Back Ground Music)으로 듣기 등이 모두 가능해 페이지 이동 없이 쉽고 편리하게 개인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통합 기능 이외에도
①문자, 주소록 등의 폰 콘텐츠를 안전하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U Diary’,
②실시간 위치정보를 도입, 사진/동영상을 공유하는 유무선 커뮤니티 채널 ’M통신’,
③사용자끼리 서로 모바일 관련 지식을 나누는 ’모바일 지식백과’,
④무선콘텐츠 이용후기와 색다른 상품 아이디어를 사용자와 제작자가 함께 공유하는 ’리뷰클럽’ 등 고객 중심적으로 사이버 공간을 확대하여 고객들이 유/무선을 통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이 「T WORLD」의 특징이다

또한 MelOn이나 Cizle, GXG, Nate Drive 와 같은 SK텔레콤의 개별 브랜드 서비스와 연계될 뿐 아니라 고객 맞춤형 UI(User Interface)를 구현하는 Web 2.0을 채택하여 온라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극대화 시켰다.

SK텔레콤의 Biz 전략실장 안승윤 상무는 “이번 「T WORLD」오픈을 통한 온라인 채널의 통합으로 서비스의 양적, 질적인 발전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제 고객들은 한 곳에서 SK텔레콤의 모든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 말했다.

SK텔레콤은 이번「T WORLD」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프로모션 ’Dream On T WORLD 페스티벌’을 10월 16일부터 11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사이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는 ’Log On T WORLD’와 쿠폰을 통해 꿈의 경품 (두바이 7성 호텔 여행, 스키장 시즌권)에 응모하는 ’Dream On T WORLD’,「T WORLD」체험 이벤트인 ’Play On T WORLD’ 등이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안내는 www.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