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텔레콤-현대통신 러뷰서비스 사업제휴

– 현대통신 홈네트워크 시스템 사용고객의 월패드 및 디지털액자를 통해 SK텔레콤의 러뷰 서비스 제공

SK텔레콤과 현대통신은 현대통신의 홈네트워크 시스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SK텔레콤의 디지털액자 서비스인 ’러뷰’(www.loview.co.kr)를 제공하는 사업제휴 계약을 10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휴대폰이나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메시지를 디지털 액자에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러뷰’ 서비스를 현대통신 홈네트워크 시스템 사용고객의 월패드 (비디오 도어폰 기능 및 조명ㆍ보일러ㆍ가전제품 등 가정 내 각종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단말기) 및 디지털액자를 통해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현대통신은 러뷰 전용 디지털 액자 보급사업과 러뷰서비스 가입유치/변경/해지 및 A/S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SK텔레콤은 러뷰에 가입한 현대통신 이용 고객에 대한 고객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디지털액자, 월패드를 통해 날씨, 증권 등의 생활 정보와 명화, 명상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양사는 현대통신이 올해 시스템 공급을 맡은 6만여 입주예정 가구를 대상으로 러뷰 가입자 유치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향후에도 매년 10만 가구 이상의 신규 현대통신 홈네트워크 아파트 입주고객에 러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키로 했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