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리그오브레전드, 이제 모바일에서 즐기세요!

– T베이스볼 등 스포츠 중계에 이어 e-스포츠로 모바일 콘텐츠 제공 영역 확장
– 경기 주요 장면 되돌려 보는 타임머신 기능 탑재 … 게임 캐릭터 별 특장점 및 경기 일정 등 다양한 LOL 관련 정보 제공
– 롤드컵2013 우승팀인 ‘SK텔레콤 T1’ 선수단의 개인 화면 및 레슨 영상 제공

 

 

‘T베이스볼 · T바스켓볼 · T골프’ 등 스포츠 영역에서 LTE 시대에 맞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SK텔레콤이 제공 영역을 e-스포츠까지 확장했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생중계 및 경기 정보를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T롤(LOL)’ 서비스를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T롤(LOL)’은 앱 기반 서비스로 LTE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 가입절차나 비용 없이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T롤(LOL)’을 동영상 전용 요금제인 ‘T스포츠팩’을 통해서도 제공한다. ‘T스포츠팩’은 월 9천원에 ‘T베이스볼 · T바스켓볼 · T골프’ 등 SK텔레콤이 출시한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콘텐츠를 일 2GB씩 한달 최대 62GB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T롤(LOL)’에 가입한 고객은 롤챔스, 롤드컵, 마스터즈리그 등 주요 대회의 경기 생중계를 HD급 초고화질 영상으로 시청 할 수 있다. 더불어 고객은 생중계 중에 되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으로 주요 장면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으며, 원하는 경기를 등록해 시작 알림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특히 ‘T롤(LOL)’은 전세계에 롤드컵 열풍을 일으킨 ‘League of Legend World Championship 2013’에서 국내 최초로 우승한 ‘SK텔레콤 T1’ 선수단의 경기 개인 화면 영상과, 레슨 영상, 캐릭터별 공략영상 등도 VOD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T롤(LOL)’은 LOL 팬들에게 온게임넷 프로그램 등 VOD 콘텐츠와 게임 캐릭터(챔피언)들의 특장점 및 경기 일정 등 LOL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SK텔레콤은 향후 ‘T롤(LOL)’에 게임 플레이어 전적 검색 및 플레이어간 채팅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위의석 상품기획부문장은 “LTE 시대에 걸맞는 고품질의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LOL 관련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며, “’T롤’을 통해 단순한 경기 중계를 넘어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모바일 스포츠 관람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텔레콤은 2월 13일 개막하는 ‘LOL 마스터즈 2014’를 공식 후원하고 ‘T롤(LOL)’에 모바일 독점 중계 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