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어르신들의 문자 메시지 도전! SK텔레콤이 응원합니다!



그렇다면 이 수업에 참여하고 계신 어르신들의 소감은 어떨까요? 가장 열성적으로 참여하고 계시기로 소문난 정성근 할아버님의 경우 너무나 만족하고 계셨습니다. 무엇보다 손녀딸과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게 되셨다면서 기뻐하시는 모습에서, 저 또한 왠지 모르게 마음 한 켠이 따뜻해지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써니들 또한 매우 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신영옥 할머님과 함께 하고 있는 홍지나 써니는 할머님이 친할머니처럼 잘 대해주시는데다 열심히 참여하고 계셔서 굉장히 보람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성근 할아버님의 파트너인 유종경 써니는 할아버님이 댁에서 미리 공부도 많이 해오시고 하셔서 더욱 열심히 하게 된다고 해요. 다만 이러한 자리가 좀 더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도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움에 나이의 제한은 있을 수 없습니다. 또한, 지금 우리에게는 너무나 쉬운 일이 누군가에게는 결코 쉽지만은 않은 일일 수도 있습니다. 행복 모바일은 주변에 베푸는 작은 친절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업이 몸소 보여주고 있는 자리였습니다. 기업의 사회공헌은 당장 가시적으로 보여지지 않는다 하더라도,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정확히 파악해 제공하는 그런 것이 아닐까요? 바로 행복 모바일처럼 말이에요. 느끼고 배운 것이 많았던 행복 모바일 글을 마치며 할머니께 문자 메시지 가르쳐 드리기, 당장 저부터 실천해야겠습니다.^^ S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