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모두에게 ‘+ α’ 되는 세상을 만드는 주문, 알파라이징!!!

이렇듯, 서로 다른 세상이 만나 더욱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든다는 의미로 SK텔레콤의 새로운 기업 슬로건 ‘알파라이징’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alpha”+”rising”=alpharising!! 감이 좋지 않나요? 서로 다른 두 단어가 합쳐져 희망적인 하나의 단어 ‘alpharising’이 되듯, SK텔레콤과 우리 모두가 서로의 ‘+α’가 되어 함께 커나가는 겁니다. 

‘알파라이징’이라는 말이 지금까지 없던 단어라 생소하게 들릴지도 몰라요. 그런데 새롭게 개척해나갈 미래를 표현할 단어를 찾기 위한 고민의 과정이 광고에 드러나듯 실제로도 SK텔레콤은 오랜 고민 끝에 신조어를 만들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우리 서로 손잡고, 함께 alpharising!! 

이 포스팅에서 보신 광고를 시작으로, 3월부터는 SK텔레콤이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은 ‘alpharising’의 개념과 그 실체, 우리 생활에 응용한 사례까지 하나 하나 광고로 여러분들께 전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SK텔레콤과 전혀 관계없다고 여겨지던 세상과 SK텔레콤이 ‘알파라이징’ 되었을 때의 변화를 기대해 주세요.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도 얼른 옆에 계신 친구와 서로 손잡고 ‘alpharising’이라고 외쳐보세요. 전혀 상관 없을 줄 알았던 콜라의 단 맛이 갈비찜을 감칠 맛 나게 하듯, 여러분도 서로의 +α가 되어 훨훨 날아갈 수 있을테니까요. 

 
 Strat(SK텔레콤 블로그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