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현실을 넘다] 인간의 욕망과 꿈에 말을 걸다 | 광고 메이킹 현장

요즘 TV에 꽤 자주 보이는 SKT의 새로운 광고, [현실을 넘다] 시리즈 보셨나요? 매주 하나씩 새로운 광고가 온에어 되고 있는데요, 인간의 본능을 꿰뚫는 귀신같은 인사이트와 뛰어난 영상미!!! 현재까지 ‘일탈’편과 ‘꿈’편, ‘욕망’편까지 세 종류의 광고가 여러분을 시시때때로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광고를 어떻게계속 내보낼 수 있냐고요? 인간이란 원래 끊임없이 더 나은 현실을 꿈꾸는 동물이기 때문이지요! 우선 재미난 광고 영상 다시 한번 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욕망 편과 꿈 편, 두 가지 입니다. 

현실을 넘다, 욕망 편

현실을 넘다, 꿈 편

눈 깜짝할 새에 지나가는 15초 광고! 찰나의 예술을 위해, 많은 스탭과 출연자가 노력한 현장 메이킹 필름을 여러분께 쨔잔~ 공개합니다. 저는 이런 뒷 얘기가 더 재밌더라구요.  10쎈치의 마법의 깔창을 까는 발의 주인공이 발만 예쁜(?) 스탭이었다거나, 배경으로 나온 근육남들이 얼굴도 잘 생겼다는 사실!? 이거슨 마치 언제나 완벽한 스타일을 보여주던 남자의 의외로 허술한 매력을 발견한 느낌이랄까요? 훔쳐보는 그런 재미 저만 좋아하나요? 여러분도 보면 재미있고 신기하실걸요?

 

현실을 넘다, 메이킹 필름

암튼 결국 광고는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메이킹 필름!
앞으로도 현실을 넘는 재미난 광고의 뒷 이야기는 블로그를 통해 계속 알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