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J, 무슨 얘기 했어?] TJ 김수현, 성별이 바뀐다면?

인기쟁이 김수현 TJ와 함께하는 트자타임이 돌아왔습니다! 매섭게 내리던 비도 김수현 TJ와 트윗하러 갔는지 사라져 버렸네요~! ^^* 오늘의 주제는 체인지! 만약 성별이 바뀐다면….? 트친들의 톡톡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였던 트자타임 속으로 GoGo!


안녕하세요! 트친 여러분 김수현 인사드립니다. 지금 우리나라도 장마라고 들었어요. 홍콩도 연일 비가 내려요. 축축한 비에 마음까지 눅눅해지는 일 없게 저와 재미나는 한 시간 함께하실 준비 되셨죠?

NewNewn_
오빠안녕…ㅠㅠㅠ배터리수명끝ㅋㅋㅋ

다음주는 충전100%

YeongGM
멘션이 다 여자네….나란놈은….절대안되겟구나….

안녕하세요 ㅋㅋ

어김없이 오늘도 ‘현실을 넘다’ 는 계속됩니다. 오늘의 주제는 ‘체인지’ 예요. ‘만약 성별이 바뀐다면 무엇을 해보고 싶은지..?’ 오늘은 제 이야기를 좀 해보죠!!!

jngml_17dk29
수현씨 여장 잘 어울리던데 한 미모 뽐내면서 뭘 하고 싶으실까요 ㅋㅋㅋ

baeokjoo
티제이는 성별이 바껴 태어났어도 이뻐서 자전거 타고가다 연예인 되었을것 같다는…ㅎㅎ

얼마전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도 길라임과 주원의 몸이 바뀌었었죠? 그 때 저도 만약 여자와 몸이 바뀐다면 어떨까 생각해봤었는데요. 여자 김수현.. 쉽게 상상이 되질 않더라구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yun1008
여자 김수현은 여자인 나보다 훨~씬 더 이쁠것 같아서 화나네요 ㅋ 걍 남자사람으로 남아주삼 ㅋ

thdms21
여장사진 보고 반했더랬어요!! 제가 남자가 된다면 여자김수현에게 데쉬를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하고 싶은 일 한 가지를 꼽는다면 어머니와 함께 밤새 수다를 떨고 싶어요. 제가 좀 무뚝뚝한편이라 아들이라.. 애교 많은 딸 노릇을 해드리고 싶네요~ 기왕이면 함께 목욕탕도? 하하하!!

chemmy22
엄마 보시면 정말 좋아하시겠다 ^^ 역시 TJ 넘 멋지다눙

tototo1224
우앙 따뜻한 티제이당 아좋다아..

그럼 난 따뜻한남자? ㅋㅋㅋㅋ

제 이야기를 들려드렸으니 여러분도 성별이 바뀐다면 하고 싶은 한가지 지금 바로 올려주세요!!!

zinnia99
파일럿 되기요! ㅡㅡ 이건 여자여도 할 수 있을까요 (–)a

남자여자를 떠나 멋진 꿈을 가지셨네요 훗

yun1008
음… 남자사람이되면요 더운 여름날. 웃통까고. 수돗가에서 등목한판 때리고 싶네요 오홍홍홍홍-

생각만해도 시원하네요 ㅋㅋ

트친분들이 대부분 여자분들이라 그런지 남자로 바뀐다면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사연이 비슷하시네요. 남자라고 뭐 별것 없죠? ㅋㅋ

왜 연인들 보면 서로의 마음을 몰라줘 다투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 연인들을 위해 하루정도 서로 몸바꿔 생활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너무 엉뚱한가요? ㅋㅋㅋ

BlackSkirtDC
ㅋㅋㅋㅋㅋㅋㅋㅋ뜨끔

음.. 오늘은 트친분들이 주제에 관한 얘기를 많이 해주시지않아서 좀 아쉽네요..다음주부터는 분발하자구요!!!

lovehj0103
바빠서 늦어서 주제얘기 못했어요, 미안해요! 다음주엔 꼭 분발할게요, 티제이도 화이팅!! 현정이도 화이팅!! 잠파노 화이팅!!

오늘도 한 시간이 후딱 지나갔네요. 다음 주에도 ‘현실을 넘다’는 찾아옵니다. 다음 주에도 팔로 팔로미!!! 안녕~

chemmy22
티제이 한시간동안 넘 재밌었어용 이번주는 이제 빠이빠이 촬영 잘하시구용 감기조심하세용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보면서 ‘나라면…?’이라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트친들도 같은 생각을 했었군요! 여장한 김수현 TJ의 모습이 아름답다는 트친들의 제보를 받고 사진을 찾아보았어요! 여자가 된 김수현 TJ의 모습 궁금하시죠? 우와~ 여자로 체체체 체인지!!! 정말 여자보다 아름다운 모습인걸요?? 홍콩에서도 열심히 트윗 날려준 김수현 TJ 오늘도 즐거웠어요! 다음 주에는 어떤 주제를 가져올지, 다함께 팔로 팔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