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J, 무슨 얘기 했어?] TJ 김도훈, 금주의 영화

이번 주말에 어떤 영화를 보면 좋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김도훈 TJ에게 물어보세요! 매주 새롭게 개봉하는 영화 소식을 한 보따리씩 가져오는 김도훈 TJ! 지난 수요일에 개봉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 헤어드레서 그리고 클라우드 등의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아요~ 커몬!


alal12345
헤어드레서 트레이러를 보니 마음이 벌써 훈훈해져요+_+ 언제 개봉하나요??

이번주말 개봉입니다 🙂

<헤어드레서>는 뚱뚱한 독일의 헤어드레서 아줌마가 고달픈 인생을 딛고 일어서기 위해 애쓰는 과정을 담아낸 드라마에요. <파니 핑크>의 도리스 되리 감독 팬이라면 아시겠지만, 고난을 유쾌하게 담아내는 통찰이 아주 즐거운 영화에요.

hirobest
독일 영화는 타인의 삶 말고는 생각나는게 없네요. 기회가 되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휴가를 위해 예매권 12장을 구입한지라..ㅎㅎ

예매권 12장! Hirobest님을 이주의 영화광으로 선정합니다! 😀

강력 추천작은 아니지만 또 다른 독일영화 한 편도 주말 개봉합니다. <클라우드>는 원자력 발전소 폭발로 작은 마을을 탈출하는 연인의 숨가쁜 하루를 담아내는 영화입니다. 트레일러 보시죠.

dhip2
아 이 영화 영화정보 프로그램에서 봤어요. 그냥 연인과의 탈출이 주된 내용이라기보단 방사능 사고로 벌어질 상황들에 대한 얘기를 보여주는 거더군요! 괜찮아 보이던데

네 맞아요. 원전사고가 발생했을시의 실질적인 영향을 현실적으로 잘 보여줍니다. 교육용 영화로도 좋은 것 같아요.

<클라우드>는 대단히 잘 만들어진 영화는 아닙니다만, 후쿠시마 원전 이후의 모든 것을 지켜본 우리에게는 큰 경각심을 안겨주는 영화에요. 얼마전 독일은 자국 원전을 모두 폐기한다고 발표했죠. 우리는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개봉작만이 우리를 기다리는 건 아닙니다. 드디어 어제 부천영화제가 개막을 했습니다. 트친 여러분 중 부천영화제로 향하시는 분 계신가요? 국내 최대의 장르영화 영화제인 부천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전세계 장르영화가 가득하답니다.

lsj0104
영화 짐승이 기대되요!!

많은분들이 그 영화 기대하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얼른 보고싶습니다.

BelovedEJ
오우오우! 부천이라~비만 오지않는다면 영화제 가고싶은데 말이죵! ㅠ

왠지 부천은 비가 안오면 오히려 섭섭한 영화제가 되어버렸죠. 농담삼아 기자들은 ‘우천국제영화제’라고….ㅋㅋㅋㅋ

제가 고른 딱 세편의 부천 추천작 알려드릴게요. 강추작은 <트롤 사냥꾼>입니다. <클로버필드>식 ‘파운드 푸티지’ 장르를 트롤이라는 설화 속 괴물과 엮어낸 끝내주는 오락영화. 트레일러는 필견!

song0908
<트롤 사냥꾼>이라는 제목만 봤을 뿐인데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에서 삼총사와 화장실에서 싸운! 그 트롤이 생각이 나버렸네요ㅠ.ㅠ 어제 <죽음의 성물2>을 보고 온 여파가 큰가봐요….

죽음의 성물 2는 앞으로 1년간은 여파를 끼칠 듯 합니다 ㅠㅠ

파운드 푸티지는 누군가가 발견한 실재 동영상을 뒤늦게 편집해서 공개한다는 컨셉의 영화를 일컫습니다. <블레어 위치>나 <클로버필드>같은 영화죠. <트롤 사냥꾼>은 그 장르에 유머를 더한 흥미진진한 노르웨이 영화. 놓치지 마시길.

또한편의 부천추천작은 <어택 더 블록>입니다. 작은 영국 동네에 침입한 외계인들을 불량소년들이 격파한다는 흥쾌한 SF영화에요. <슈퍼 에이트>와 비교해 보시면 좋습니다. 트레일러 보시죠!

TTOFTT
슈퍼에이트 진짜재밌게 봤는데 요거도 꼭봐야겠어요~

아주 영국적인 영화라서 더 재미있어요. 소시민적 SF라고나 할까요.

마지막 부천추천작은 <다방>입니다! 샤룩 칸, 아미르 칸과 함께 인도 3대 칸으로 불리는 살만 칸의 신작. 발리우드식 춤과 노래를 가득채운 신나는 영화. 뮤비를 보면 같이 몸을 흔들게 됩니다.

yun1476
저 부천 영화제 가서 뭘보나 했는데 고민타파!! 역시 멋지세요^^

그럼 처음 공지했던대로 3만 팔로워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당첨자는….(두둥두둥) @8882jd 님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롯데시네마 프리미엄 상영관 예매권을 획득하셨습니다!

zx8563
어느덧 열두시네요.ㅠㅠ 일주일을 기다렸는데

시간이 정말 화살과도 같습니다. ㅠㅠ

해리 포터 외에도 작은 독일 영화들 놓치지 마시길. 부천 가시는 분들은 김도훈의 추천작 세편을 꼭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시간이 다됐네요. 다음주는 <고지전>과 <퀵>이 마침내 개봉합니다. 자세한 소식 전해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다음주 금요일 11시에 찾아뵙겠슴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주말에도 영화와 함께 장마의 우울함을 잊어봅시다! 아이 윌 비 백!


한 시간이 후~딱 가버리는 트자 타임이었습니다! 김도훈 TJ가 이번 해리포터 시리즈에 큰 감동을 받았나봐요~ 트레일러보다 더욱 생생한 TJ 김도훈의 예고! 저도 주말에 해리포터와 이별하러 극장으로 가야겠어요~ 흑흑흑…

영화인들의 축제, 제 15회 부천판타스틱국제영화제는 지난 14일 시작되었는데요. 항상 비와 함께하는 영화제라서 그런지 우천국제영화제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ㅎㅎㅎ 일요일에는 비가 그친다고 하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