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공부도 스마트하게, T스마트러닝 런칭 !

 

옛날옛적 부모님들은 항상 말씀하셨습니다. “나 학교 다닐때는 학원이랑 과외 그런거 없이도 전교 1등 하고 그랬다~” 하지만 이젠 시대가 어느땐데요! 풀어야할 참고서도 참 많고 동영상 강의도 챙겨봐야하고 수행평가에 내신에 시험에 (헥헥) 이래저래 신경쓸 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이럴때, 똘똘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챙겨주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 이럴 때 딱! 필요한, 자기주도 학습을 도와주는 스마트한 공부 파트너! T스마트러닝의 런칭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스마트하게 태블릿 PC 하나로 !

 

행사 시작 전부터, 로비는 북적북적! 교육계에서도 통신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핫이슈!! T스마트러닝은 무려 2년간이나 준비한 국내 최초의 태블릿PC 기반 플랫폼입니다. T스마트러닝 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에는 많은 분들이 모여들며 관심을 보여주셨답니다. T스마트러닝은 태블릿 PC를 기반으로. 개개인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똘똘한 공부 파트너 입니다:-)

 

이렇게 문제집을 보듯이 학습을 할 수도 있구요, 이 위에 당연히 필기도 가능합니다. 오답노트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도 기본이구요! 레벨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수준의 영어 학습이 가능하고, 틀린 개념을 변형하여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알고리즘으로 완벽한 학습을 돕는 기능까지 있따고 하네요. 나중에 4G LTE용 단말기가 나온다면 누구보다 빠른 피드백을 받으며 학습할 수도 있겠죠?! 저도 아직 태블릿 PC가 없는데, 영어 공부한다면 엄마가 사주실까요?

스마트하게 내 진도에 맞춰서 !

 

‘와이파이와 휴대폰이 터지는 곳이라면 그 어디든 공부를 할 수 있어…’ T스마트러닝은 이동통신망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멘토와 커뮤니티를 통해 양방향 학습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학습 목표량이 미달될 경우엔 문자 알림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학습 동기를 부여해준다고 하니 의지가 박약한 저(-_-)같은 학생에게 매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현재 영어(청담러닝)와 수학(대성) 교육 과정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과학(예림당), 국어·논술(대교) 등을 순차적으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스마트하게 사교육비도 절약한다!

 

T스마트러닝의 개발 책임을 맡은 육태선 본부장은, 우리 아이들이 무거운 책가방을 들고 학원으로 학교로 달려가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지역에 상관없는 평등한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발표했는데요, T스마트러닝은 과목당 2만 6천원의 비용으로 기존 오프라인 학원 수준의 교육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T스마트러닝은 SK텔레콤이 청담러닝과 2년간 함께 한 프로젝트로, 교육산업의 생산성을 향상하고 ‘핫’한 업체의 교육 방면 노하우를 작은 공부방과 중소 학원까지 공유해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의 교육 업체와 중소학원과, 그곳을 이용하는 학생들까지 함께 이득을 볼 수 있는 ‘상생 플랫폼‘이랍니다:)

 

공동사업자인 청담러닝 및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디지털대성, 예림당, 대교, 능률교육 등 국내 대표격인 12개 교육 사업자 및 협회가 모두 참석해주신 것은 물론, 교육 발전을 위한 ‘미래를 위한 약속’ 선언식도 진행되었습니다.

이 동영상을 보면 스마트러닝에 대해서 단박에 이해 가능 ! T스마트러닝은 현재 갤럭시탭1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9월부터는 갤럭시탭 10.1을 통해서도 제공되고, 올해 안에 아이패드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스마트러닝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 스스로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마트한 공부 파트너 T스마트러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