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TJ, 무슨 얘기 했어?] TJ 김도훈이 추천하는 올 여름 블록버스터 기대작!

<간츠>는 1600만부가 넘는 판매부수의 원작만화를 토대로 한 작품입니다. 수수께끼의 검은 구체 ‘간츠’가 죽음의 문턱에 선 인간들을 불러모아 전투를 시킨다는 이야기에요. 일본 망가원작 영화의 장단점이 모두 들어있는 영홥니다.

wanSSSo
원작은 좀.. ㅂㅌ스러워서 거부감들던데.. 영화는 덜하려나요.. 간츠 1편을 보지않아도 볼 수 있을만한 내용인가요?

그대로 이어지는 후속편이어서 1편을 먼저 보시는게 필수입니다

wanSSSo
대충의 스토리는 알지만 보긴해야겠군요.. 흠흠..

<7광구>외 주말 개봉작 중 한국영화로는 호러영화 <기생령>이 있습니다. 슬프게도, 오랜 한국 호러영화의 단점을 하나도 빠짐없이 지닌 영화에요. 티아라 효민의 팬들에게만 추천합니다

cgnt
ㅋㅋ 마지막 멘트에 빵터졌어요.~

ymmmi_o
이런말씀 대놓고 하시면… 폭풍 멘션 올지도 몰라요 ㅠㅠ 걱정되네요……..

그래도 티아라의 삼촌팬인 저로서는(최근에 팬이 됐군요 흠흠) 지연, 은정, 효민이 차례대로 호러퀸을 연기하는 모습을 보는게 좀 재미있긴 합니다. 남은 멤버들 모두 호러영화에 출연한 뒤 모아서 영화제를 한번 해보면 재미있겠죠? 캬캬

다음주말엔 드디어 <혹성탈출 : 진화의 시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주 금요일 자세한 소식 전해드릴게요. 어제 기자시사에서는 올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라는 호평이 폭발하듯 쏟아져나왔습니다.

cgnt
와 기다리고 있던 영화인데 꼭 혹성탈출 꼭 봐야겠어요~~^^

벌써 시간이 다됐네요. 오랜만의 햇살 받으며 즐거운 극장 나들이 하시길! 영화 <비치>의 주제곡인 올세인츠의 들으며 머무리할게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름노래 중 하나에요.

began_whee
다음주에 뵈유~~ㅎㅎ


깨알같은 트레일러와 함께하니 오늘의 트자타임도 후다닥 지나가버렸네요! 다음주 TJ 김도훈이 전해줄 ‘혹성탈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기다리며,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TGIF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