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스윗소로우 TJ 데뷔 ! SKT 메인 트윗 자키 데뷔 현장!

TJ 스윗소로우

SKT 트위터의 2대 메인 트윗자키, 스윗소로우 전격 발탁! 달콤한 노래로, 재미난 입담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던 네 남자가 이제 매일 SKT 트위터의 메인 TJ로 찾아옵니다! 노래, 고민 상담, 수다까지 모두 책임지겠다는 유쾌한 네 남자의 TJ 데뷔 현장! 달콤하고 행복한 기운이 퐁퐁 솟아나던 그 현장을 SKTworld 블로그에서 생생하게 전달해드립니다. 팔로팔로 미~

TJ 스윗소로우

8월 17일, 비는 부슬부슬 내리지만 새로운 TJ를 만나러가는 길은 두근두근. 이곳이 바로 TJ 스윗소로우 의 데뷔 현장, 홍대의 갤러리까페 네모입니다. 우리의 새로운 메인TJ는 당일까지 베일에 싸여있었고, 이 행사는 트위터로 깜짝 공지가 되었던지라 과연 얼마나 오셨을까 하는 걱정이 우선 앞섰습니다. 

그런데, 그러나!! 그것은 기우였던것이었던것이었습니다. 스윗소로우는 아이돌이었나봐요. 이 많은 분들이 어디서 미리 첩보를 들으신건지 스윗소로우가 오려면 아직도 멀었는데 갤러리 까페 네모는 벌써 꽉 차 있었습니다. 그것도 여성들로만요. 엄마. 무서워 여기 전부 여자밖에 없어.

여자만 올 줄 알았다는 듯 (?) 센스 돋는 무릎 담요 선물, 그리고 맛난 샌드위치 도시락은 덤. 참 맛나더라구요. 스윗소로우는 기다리는 시간마저 감미로왔습니다. 

TJ 스윗소로우

4시가 다가오기도 전에 미리 등장한 TJ 스윗소로우 네 남자를 기다리고 있던 팬들은 자동으로 꺄아아악 함성 발사! 스윗소로우의 첫 트윗자키 타임은 보이는 트위터로 진행되었습니다. 직접 현장에 오지 않으신 분들도 동영상을 통해 현장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었다는거 아시죠? *ㅁ*

TJ 스윗소로우

 

스윗소로우는 라디오 DJ를 진행했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자리에 앉기 무섭게 분위기를 정ㅋ복ㅋ데뷔 첫 멘션 날리기를 기다리는 시간도 조금도 참지 못하고 만담을 진행해주셨어요. 눈빛 마주치지 말고 질문이 있으면 트위터로 하라는 주의 사항도 주셨구요. 스윗소로우와 분명히 한 공간에 있었지만 대화는 트위터로만 해야했다는 슬픈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