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해운대에 눈썰매장이 나타났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LTE와 영화 같은 현실을 만나다

매년 10월이면 부산에서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부산국제영화제가 개최됩니다. 영화를 사랑하고 축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이곳, 부산국제영화제에 눈썰매장이 나타났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계절의 현실도, 공간의 현실도 훌쩍 뛰어 넘은 놀라운 현장을 확인하기 위해 SKTworld 블로그에서 취재진을 파견했습니다. 두 눈으로 보고도 쉽게 믿을 수 없는 현장, 함께 보시죠!

 

아아. 마이크 테스트 원 투.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서 인사 드립니다.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영화제로 거듭나고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소지섭•한효주가 출연한 개막작 ‘오직 그대만’은 예매 7초만에 매진되는 등 큰 화제를 낳기도 했는데요, 영화를 사랑하고 부산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과 영화인들이 모여 즐거운 축제의 장이 열리고 있습니다.

SKT월드의 4G LTE 체험존은 부산국제영화제가 끝나는 10월 14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7시까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지금 영화제를 즐기고 계시는 분, 부산에 살고 계시는 분 모두 다 해운대에서 현실을 넘는 놀라운 현장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SKTworld 블로그에서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