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흥겨웠던 SKT의 아이폰4S 런칭 파티 with 타이거JK / 윤미래 / 원빈 / 신민아 – by T리포터 지민파파


천장 밀어~~~~~~ 푸쳐핸접~~~~~서서히 열기가 고조되고 기다리던 그들이 등장할 순간이 되자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바로 타이거JK와 윤미래!!


자, 그럼 지금부터는 타이거JK와 윤미래의 환상적인 공연 사진 즐감하시고요~~~~ 저 아래에서 영상으로 편집한 공연 모습을 만나보시죠. 모든 영상이 신나고 감동적이지만, 특히 앵콜로 부른 노래의 여운은 여러분들도 꼭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




앵콜! 앵콜! 앵콜! 앵콜!


타이거JK와 윤미래는 두 번의 앵콜 요청에 멋진 노래와 퍼포먼스로 화답했습니다. 이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 준 그들 부부가 언제나 행복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변함 없이 팬들 앞에서 최고의 무대 만들어주리라 믿습니다!

모든 공연이 끝난 후에는 기다리던 아이폰4S 개통이 남아있었죠. 그런데 이 파티에 스페셜 게스트가 있었으니 원빈과 신민아였습니다. ^^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지만, 잠시나마 대한민국 최고의 남녀 배우를 볼 수 있었으니 그걸로 감사해야겠죠? ㅎㅎ


원빈과 신민아는 이날 아이폰4S 제1호와 제2호 고객에게 1년 무료통화(54요금제) 혜택을 축하하기 위해서 참석했습니다.


그들을 담고자 하는 한 컷의 열망이 대단하죠?






원빈과 신민아를 떠나보내며 공식적인 파티도 막을 내렸습니다. 이제 남은 건 뭐? 그렇습니다. 자정이 넘었으니 본격적으로 아이폰4S를 개통하는 이날의 하이라이트였죠.


SKT T리포터로 활양중인 Adish군은 15번째로 아이폰4S를 개통하는 사용자가 되었습니다. 축하해요~~~~


포토존 앞에서 연예인 부럽지 않게 사진이 찍힌 아이폰4S 제1, 2호 개통 고객님~ 역시 뭘 해도 순위권에 들어야 한다는 진리를 새삼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두 분에게도 뜨거운 축하를 드립니다!

이렇게 해서 두 시간 반 동안 진행된 SK텔레콤의 아이폰4S 런칭 파티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 개통 분위기와는 전혀 달랐던 SKT의 색다른 시도에 박수를 보냅니다. 아이폰4S 사용자의 연령대를 고려한 파티 콘셉트와 프로그램도 상당히 인상적이었고요. 다음에는 언제 또 이런 런칭 파티가 열릴지는 모르겠지만, 고객이 초대받아서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런 행사가 앞으로도 자주 열릴 수 있길 기대합니다!

SK텔레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