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SKT, ‘티딜’(T deal)에서 풍성한 설 준비하세요

Related

– ‘설맞이 특가대전’에서 한우와 홍삼∙과일 등 300여개 브랜드∙720개 품목 판매
– SKT 고객은 맞춤형 ‘핫딜’ 쇼핑 정보 문자로 구독…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
– 중소상공인은 마케팅 비용 부담없어…’티딜’ 전체 매출에서 중소상공인 비중 96% 달해 ‘상생’ 플랫폼 자리잡아

 

티딜, 설, 설날, 설맞이특가대전, 명절이벤트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이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한우와 홍삼, 과일 등 300여 개 브랜드∙720개 품목이 참여하는 ‘설맞이 특가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AI 큐레이션에 기반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SKT 고객들만을 위한 문자 쇼핑 서비스로, 온라인 최저가 및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중소상공인 업체의 매출 비중이 96%에 달하고, 중소상공인들은 문자 발송 및 전용 온라인 페이지 등록 등 마케팅 비용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주요한 ‘상생’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SKT는 ‘설맞이 특가 대전’ 이벤트에서 1++ 등급 한우와 홍삼 및 과일·화장품 등이 이번 설에도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SKT는 또 과거 이용고객들의 구매패턴을 감안할 때 설 기간 중에도 건강기능식품과 안마∙마사지기 등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이에 앞서 SKT ‘티딜’은 지난 10~13일 가전∙뷰티∙식품 등 분야 별 한정수량 판매에 나섰던 ‘설맞이 타임특가’ 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티딜’은 AI 분석을 통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추천하기 때문에 SKT 고객들은 핫딜쇼핑 정보를 문자로 구독하는 효과가 있다. 작년 12월부터 시작한 첫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통해서도 많은 신규 고객들이 ‘티딜’을 만나고 있다.

‘티딜’은 문자 뿐 아니라 PC웹페이지(https://pc.tdeal.kr/)나 어플리케이션(App.)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이재원 SKT 광고사업담당은 “’티딜’이 준비한 명절 이벤트를 통해 SKT 고객들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챙기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설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티딜, 설, 설날, 설맞이특가대전, 명절이벤트

다운로드 받기

CONTACTS

SK텔레콤 PR실
카카오 채널 안내
SK텔레콤 뉴스룸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고
SK텔레콤 소식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추가하기

이 콘텐츠가 SK텔레콤을 이해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되었나요?

답변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