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연휴 동안 소중한 사람들과 가볍게 떠날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시나요? T map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울, 대전, 울산, 부산에서 많이 찾았던 핫플레이스 4곳을 골라봤습니다. 고향 대신 나들이할 곳을 찾으시는 분, 혹은 고향에서 가족과 함께 외출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쇼핑도 하고 전시도 볼 수 있는 ‘몰캉스’- 서울 롯데몰 김포공항점
연휴에는 고향으로 내려가는 사람들이 많아 오히려 도심이 한산하죠. 먼 곳으로 떠나는 것도 번거롭고, 쾌적한 공간에서 여유를 찾고 싶다면 몰캉스를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롯데몰 김포공항점은 백화점, 마트, 영화관, 레스토랑, 호텔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몰캉스를 최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5천 대의 차량을 수용할 주차장도 있으니 주차 걱정도 덜 수 있겠죠? 그리고 영화 속에서 보던 쥬라기 공룡들을 만나볼 수 있는 쥬라기월드 특별전도 놓치지 마세요. T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답니다.
희귀 새도 보고 눈썰매도 탈 수 있는 놀이공원- 대전 오월드
대전에 있는 테마파크 ‘오월드(O! World)’가 T map 사용자의 사랑을 받는 장소였네요. 동물원과 식물원, 놀이기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라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겨울에는 눈썰매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앵무새, 홍학 등의 희귀 새와 펭귄 등을 볼 수 있는 버드랜드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동물 친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설날을 아이들에게 선물해주세요.
새해 첫 일출을 보고 소원을 비는 곳- 울산 간절곶
새해 일출 명소라고 하면 정동진이 가장 먼저 떠오르지만, 동해안에서 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울산 간절곶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일출을 보고 싶은 분이라면 이곳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탁 트인 풍경과 함께 아름다운 일출을 자랑하는데요. 바다 위에 있는 조각상과 빨간 등대도 포토 스폿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간절곶과 이어져 있는 ‘간절곶 소망길’을 걸으며 여행의 낭만을 느껴보세요. 걷다가 5m의 높이를 자랑하는 소망우체통에 새해 소원을 담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바닷가 위에 있는 사찰에서의 휴식- 부산 해동용궁사
부산의 명소 해동 용궁사도 T map 사용자들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입니다. 주로 산속에 있는 사찰과는 달리 바닷가 바위에 세워진 해동 용궁사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장소인데요. 고즈넉한 사찰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푸른 바다의 풍경도 함께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일주문을 지나 계단을 내려가면 해변 산책로가 펼쳐지는데요. 바다 산책을 즐기며 평온한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지금까지 T map 사용자가 많이 찾았던 도심 근교 나들이 장소 4곳을 살펴봤습니다. 혼자서도 가기 좋고, 가족은 물론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가도 좋은 장소들이니 다가오는 설 연휴, T map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