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어린이날 선물로 어떤 스마트폰이 좋을까? ‘키즈폰 BEST 4’

skt, 키즈폰, SK텔레콤, 어린이날 선물

올 다가오는 어린이날 아이를 위한 선물로 스마트폰 어떠신가요? 요즘은 스마트폰을 처음 쓰는 연령이 점점 낮아지면서 아이들 초등학교 입학 선물이나 신학기 선물로 스마트폰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죠? 스마트폰은 아이를 위한 선물일 뿐만 아니라 아이와 소통할 수 있는 좋은 도구이기도 합니다.

T다이렉트샵 휴대폰 – 키즈폰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4종을 소개해드립니다. 출고가는 20만 원 초·중반대로 책정되어 공시지원금 혜택을 받으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키즈폰마다 각각의 매력과 특성이 다른 것도 눈여겨볼 만한 점입니다. 그럼 함께 하나씩 살펴볼까요?

디즈니/마블과 함께하는 유니크한 디자인, 미니폰

어린이 손에 딱 맞는 바(bar)형 디자인과 작은 크기, 디즈니의 미키와 마블의 아이언맨이라는 인기 캐릭터가 입혀진 스마트폰!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아이들의 흥미와 동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겠죠? 미니폰은 스마트폰을 갖고 싶어하는 어린이의 마음을 제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키즈폰, 미니폰, 아이언맨, 디즈니, 디즈니폰, 아이언맨폰
kids phone_02
키즈폰, 미니폰, 아이언맨, 디즈니, 디즈니폰, 아이언맨폰 kids phone_02

색상은 골드레드(아이언맨), 마블블랙(아이언맨), 골드블랙(미키 마우스), 로즈골드화이트(미키 마우스) 등 4종이 출시됐습니다.

키즈폰, 미니폰, skt, sk텔레콤, 어린이날선물추천, 어린이날키즈폰선물, 어린이날선물

미니폰은 ‘우리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쓰면 혹시나 유해한 콘텐츠에 노출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부모님의 마음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미니폰은 인터넷 웹서핑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 접근을 차단한 ‘우리 아이 안심폰’입니다. 메신저는 카카오톡 대신 전용 메신저인 ‘미니톡’을 제공해 유해 링크 연결로 인한 위험은 차단하면서 친구들과는 원활히 소통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안전 기능도 꼼꼼하게 챙겼습니다. 미니폰을 이용하는 어린이는 부모에게 위치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으며, 음량 하단 키를 5초간 누를 시 SOS 메시지도 전송할 수 있어요. 손전등 기능도 탑재해 어두운 길을 지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범퍼 케이스 목걸이와 액정 보호 필름을 제공해 분실과 파손의 우려도 낮췄습니다.

어린이날선물, 어린이날, 키즈폰, skt, 티다이렉트샵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기능도 갖췄습니다. 외국어 공부에 유용한 ‘네이버 사전’과 번역 서비스 ‘파파고’를 탑재했습니다. 시청각 학습에 필요한 MP3 및 동영상 재생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통화, 문자메시지, 알람, 메모, 음성녹음, 계산기, 카메라 등도 두루 이용할 수 있습니다.

키즈폰, 어린이날선물, 어린이선물, 키즈단말기

어린이 고객의 다양한 욕구와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고민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멋진 스마트폰! 어른 손에는 이렇게 한 손에 쏙 들어오지만, 아이에게는 큼지막하게 느껴지는 화면과 멋진 캐릭터가 정말 매력적으로 보일 것 같네요.

키즈만을 위한 새 학기 필수템, ZEM폰

아이의 안전 확인은 물론 올바른 스마트폰 이용 습관도 기를 수 있는 스마트폰이 있다면? 실시간 자녀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웹서핑, 앱스토어 접근은 차단하고, 방수기능과 강한 내구성까지 갖춘 ZEM폰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키즈폰, zem폰, 잼폰, skt, sk텔레콤
kids phone_04
키즈폰, zem폰, 잼폰, skt, sk텔레콤 kids phone_04

부모님은 ‘잼(ZEM)-부모용’ 앱을 통해 ‘잼폰’을 소지하고 있는 자녀의 실시간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와 무관하게 자녀들이 SK텔레콤을 사용한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한 배터리 전원이 15%, 5%일 때 보호자에게 충전 필요 알림을 전송하기 때문에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혹시나 자녀가 위급 상황에 처하면 ‘SOS긴급위치 알림’을 통해 부모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녀가 전원 버튼을 5회 누르면, 부모에게 자녀 위치와 함께 SOS 메시지가 전송되는 기능입니다.

잼폰, zem폰, skt, sk텔레콤, 어린이날아이선물추천, 어린이날, 아이선물추천

자녀들이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윤선생 ‘초통영’, 네이버 ‘파파고’, ’네이버 사전’도 탑재했습니다. ‘초통영’은 윤선생에서 출시한 기초 초등영어 학습 상품입니다. 미취학 및 초등학교 저학년 전용 콘텐츠로 구성되어 앱과 교재를 통해 기초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키즈폰에서 사용자들에게 호평 받았던 네이버 서비스들을 계속 제공합니다. 카메라와 영상 촬영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어 아이들이 즐거운 순간을 언제든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사용하기 좋은 LG X2 ZEM

키즈 전용 스마트폰으로 출시된 LG X2 ZEM은 아이는 재미있게, 부모님에게는 가격 부담이 없어서 우리 아이를 위한 첫 스마트폰 선물로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kids phone_05
lg폰, skt, sk텔레콤
kids phone_05 lg폰, skt, sk텔레콤

앞서 소개해드린 미니폰과 ZEM폰보다 크기는 크지만 가로 71.5mm, 세로 147mm, 두께 8.2mm의 콤팩트한 크기와 147g의 가벼운 무게로 초등학교 저학년생에서부터 중학생까지 두루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폰입니다.

키즈폰, 어린이날, 어린이날추천

여기에 5.45인치 HD+ 디스플레이, 자동초점 기술이 적용된 카메라, 3000mAh 배터리를 장착해 어른이 사용해도 될 정도의 스펙을 갖췄습니다. 전면 500만, 후면 1300만 화소를 자랑하는 카메라는 아이들이 추억을 기록하는 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키즈폰, 어린이날키즈폰추천, 어린이날선물
kids phone_08
키즈폰, 어린이날키즈폰추천, 어린이날선물 kids phone_08

또한, 모르는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검색하거나 선생님께 직접 질문드릴 수 있는 수학 문제 풀이 앱 ‘콴다’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스마트폰을 일찍 접하다 보니, 지나친 몰입이나 유해 콘텐츠 노출 등이 걱정되는 부모님들도 있을 텐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미니폰과 ZEM폰과 마찬가지로 ZEM 앱을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사용하면 이런 걱정들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T다이렉트샵에서 키즈폰을 구입한다면

sk텔레콤, skt, 키즈폰

공시지원금과 별도의 추가지원금을 최대한도인 15%까지 지원하는 ‘아낌없는 추가지원금’, 전문가가 엄선한 ‘T기프트’를 통해 선물 구매 부담은 덜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장소까지 가장 빨리, 무료로 배송받을 수 있는 ‘오늘 도착’ 서비스도 매력적입니다. 스마트폰을 주문한 당일 곧바로 만나볼 수 있다면 어린이날 선물을 잔뜩 기대하고 있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로 SKT 스마트라이프 컨설턴트가 직접 찾아가서 개통해주는 서비스는 물론 휴대폰 전문가가 방문해서 제공하는 ‘데이터 이전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기다릴 필요 없이 새 휴대폰에 USIM만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한 자동 개통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으로 SKT는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어린이날 선물! 키즈폰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