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대학에 입학한 20학번 인하와 예지의 이야기입니다. 그토록 꿈꿔왔던 대학 생활. 하지만 입학식조차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첫 여름 방학을 맞이하게 되었죠. 용돈을 모아 가려고 했던 배낭여행 계획도 잠시 미뤄야 했습니다.
SK텔레콤이 대학생 새내기 인하와 예지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파리 여행을 보내주기로 한 것이죠. 이 기회로 인하와 예지는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도 다녀오고, 쇼핑까지 즐겼다고 하는데요. 대학생 새내기 두 명의 특별한 파리 여행기, 지금 바로 만나 보실까요?
20학번 동년배들이 파리를 여행하는 법
인하와 예지의 파리 여행은 커다란 모니터 앞에서 시작됩니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고요? SKT의 ICT 기술로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언택트 파리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영상으로 현지를 생생하게 관광하는 언택트 여행 이벤트 ‘여행ON기분’으로 말이죠.
‘여행ON기분’은 온라인으로 현지의 유명 관광지를 소개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신청자와 현지에 거주하고 있는 촬영자를 1:1로 연결해 개인 맞춤형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여행ON기분’의 첫 번째 참여 팀은 올해 대학교에 입학한 20학번 새내기 대학생 인하와 예지입니다. SK텔레콤은 이들에게 프랑스 파리 언택트 여행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현지 유학생이 인하와 예지가 보고 싶어 하는 파리의 명소 구석구석을 화면과 설명으로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파리로 언택트 여행을 떠난 학생들은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유명 관광지부터 쇼핑, 카페 휴식까지 실제 현지에 방문한 것 같은 알찬 여행을 즐겼습니다. 특히, 옷 가게에서는 마음에 드는 옷을 몸에 대보기도 했습니다. 카페에서는 평소 먹고 싶었던 크루아상과 에스프레소 주문하기도 했죠. 실제 파리로 여행을 갔을 때 하고 싶었던 다양한 활동들을 생동감 있는 화면을 통해 체험했답니다.
.video-container{position:relative;padding-bottom:56.25%;padding-top:30px;height:0;overflow:hidden;}.video-container iframe,.video-container object,.video-container embed{position:absolute;top:0;left:0;width:100%;height:90%;}인하와 예지는 1:1 연결을 통해 본인들이 체험하고 싶은 것을 요청, 실제로 하고 싶었던 다양한 활동들을 체험할 수 있었던 부분과 라이브 영상을 통한 생동감 있는 현지 관광이 가장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SK텔레콤이 준비한 언택트 파리 여행. 즐겁게 다녀오셨나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이었길 바랍니다. 여행ON기분 두 번째 여행지는 하와이입니다. 곧 SK텔레콤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