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최신 콘솔 게임기도 구독으로! Xbox 올 액세스

Xbox, Xbox시리즈X, Xbox시리즈S, XAA, Xbox올액세스

집에서 즐기던 콘솔 게임을 야외에서 모바일로 이어 합니다.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던 게임을 내방에서 마저 즐깁니다.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콘솔 게임 플레이, 게이머들의 로망이 현실이 됐습니다. SKT가 ‘Xbox 콘솔’과 ‘SKT 5GX 클라우드 게임’을 결합한 구독형 상품을 출시하는데요. 11월 3일 낮 12시부터 사전 예약*을 받고, 11월 10일 정식 출시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할 ‘Xbox 올 액세스(Xbox All Access)’를 소개합니다.

* SKT 가입자 한정

Xbox 올 액세스 구독하면 최신 콘솔이 내 소유!

Xbox, Xbox시리즈X, Xbox시리즈S, XAA, Xbox올액세스

Xbox 올 액세스는 11월 출시를 앞둔 Xbox 시리즈 X, Xbox 시리즈 S를 구독형으로 즐기는 상품입니다. ‘SKT 5GX 클라우드 게임[관련기사]에 접속할 수 있는 ‘Xbox 게임 패스 얼티밋’도 포함되어 있죠. 이용자는 Xbox 콘솔과 클라우드 게임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Xbox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4개월 구독 기간이 지나면 콘솔은 본인 소유가 됩니다.

Xbox 올 액세스는 콘솔 사양에 따라 두 가지로 나뉩니다. Xbox 시리즈 X와 시리즈 S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월 구독료는 각각 3만 9,900원(시리즈 X), 2만 9,900원(시리즈 S)입니다.

11월 10일 최신 Xbox 콘솔과 함께 출시되는 Xbox 올 액세스는 11월 3일부터 선착순으로 사전예약할 수 있는데요. SKT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타 통신사 고객은 2021년 이후 가입 가능합니다.

콘솔과 모바일을 넘나드는 게이밍 경험

Xbox, Xbox시리즈X, Xbox시리즈S, XAA, Xbox올액세스

Xbox 시리즈 X와 시리즈 S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차세대 콘솔 게임기입니다. 시리즈 X의 경우 12테라플롭스 연산 능력을 갖춘 현존하는 최고 사양의 콘솔이죠. 4K 60fps의 고해상도 화면 출력도 지원합니다.

시리즈 S는 시리즈 X보다 낮은 사양의 보급형 제품입니다. 4테라플롭스의 준수한 연산 능력을 보여주는데요.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가 없고, 1440p 60fps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디스크를 넣을 수 없기에 다운로드 플레이만 가능하죠. 가볍게 게임을 즐기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Xbox, Xbox시리즈X, Xbox시리즈S, XAA, Xbox올액세스

SKT 5GX 클라우드 게임은 SKT와 MS가 함께 내놓은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입니다.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이 있다면 접속 가능하며, 100여 가지 Xbox 클라우드 게임을 PC, 모바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저장을 통해 세이브 파일이 연동되며(일부 게임), 콘솔과 모바일을 넘나드는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Xbox 올 액세스를 구독하면, 이 모든 걸 누려볼 수 있는데요. 차원이 다른 게임 서비스를 경험하고 싶다면 11월 3일부터 12시부터 시작하는 사전예약에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