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럴과 따스한 불빛의 조명, 가족·연인과 함께 보는 크리스마스 영화.
매년 이맘때면 떠오르는 것들입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올겨울은 조금 매섭게 느껴지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더더욱 분위기를 내봐야겠죠. 때마침 SKT가 ‘캐럴 이즈 백(캐럴이 돌아왔다)’ 프로젝트 시즌2를 진행합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음원 스트리밍 무상 지원도 진행하는데요. SKT의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함께 열어볼까요?
소상공인과 고객 모두를 위해 ‘깜짝 선물’
SKT의 ‘캐럴 이즈 백’은 연말연시 전국 소상공인에게 크리스마스 캐럴 등이 포함된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지난해 12월 21일부터 올해 1월 21일까지 펼쳐진 행사에 소상공인 1만여 매장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죠. [관련기사]
SKT는 올해도 ‘캐럴 이즈 백’ 프로젝트를 선보입니다. 시즌2는 시즌1보다 더욱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소상공인은 물론 플로(FLO), 웨이브(wavve), V 컬러링 고객까지 품었죠. SKT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끼기 어려운 사회 분위기를 고려해 ‘언택트로 크리스마스를 되찾아주자’는 의미로 프로젝트를 확장했다”며 그 배경을 밝혔는데요.
모바일 음악 플랫폼 ‘플로’,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 컬러링’ 고객은 구독 서비스로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음원 및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SKT는 소상공인을 위한 매장 음원 지원도 함께 진행합니다. 전국 5GX 부스트파크(Boost Park)와 T멤버십 제휴 편의점, 음식점, 제과점 등 소상공인 매장에 크리스마스 캐럴 매장 음원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캐럴·크리스마스 콘텐츠를 마음껏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별도의 웹 페이지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곳에서 플로, 웨이브, V 컬러링 무료 콘텐츠를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데요.
플로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50여 개 플레이리스트에서 1,000곡 이상의 음원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최대 5만 명의 고객에게 300회 음악듣기 이용권을 무료로 선물하는데요. 음악듣기 무료 쿠폰은 21일부터 26일까지 발급받아 31일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웨이브에서는 12월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라라랜드>, <캐럴>, <그녀(HER)> 등 크리스마스와 연관된 영화를 전용 메뉴 화면에서 서비스합니다. 유료 이용권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도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V 컬러링에서는 지난 12월 1일부터 가족, 친구 등 전화하는 상대방이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캐럴 콘텐츠 40여 개와 크리스마스 시즌 영상을 제공 중인데요. V 컬러링 캐럴 콘텐츠는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SKT가 준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올해도 역시 푸짐하죠! 이번 크리스마스는 플로 캐럴 음악으로 분위기를 내고, 웨이브에서 제공하는 <라라랜드>로 사랑 충만한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