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잼’ 있는 우리 아이 스마트폰 생활! ZEM 신학기 이벤트 ‘새 학기 반장선거’

skt, sk텔레콤, ZEM, 잼, skt zem

“2021년 새 학기, 우리 아이와 함께할 가장 ZEM(잼)있는 반장은?”
SKT가 새 학기를 맞아 ZEM 애플리케이션에서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SKT인사이트가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스마트폰 관리 애플리케이션 ZEM이 준비한 신나는 이벤트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아이의 안전은 물론,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ZEM!

ZEM(잼)은 스마트폰과 미디어 사용이 익숙한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올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는 SKT 12세 이하 전용 브랜드입니다.

 

ZEM promotion_01
ZEM promotion_02
ZEM promotion_01 ZEM promotion_02

ZEM은 ‘자녀 앱’과 ‘부모님 앱’으로 나눠져 있는데요. 부모님 앱을 설치하면, 우리 아이의 폰 사용 시간과 사용한 앱을 날짜 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이 ‘자녀폰 관리’ 설정으로 사용 가능한 앱을 관리할 수 있어서 우리 아이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의 안정 걱정도 줄일 수 있는데요. ‘자녀 위치 조회’로 언제 어디서나 우리 아이 위치 확인이 가능하고, 아이가 자주 가는 곳의 미세먼지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보행 중 안전 알림, 유해한 콘텐츠 차단 등 ‘자녀 안심 케어’ 기능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Btv 안심 시청’ 기능으로 올바른 TV 시청 습관까지 길러줄 수 있어서 건강한 스마트폰 습관 형성뿐만 아니라 우리 아이 생활 전반의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ZEM 있는 새 학기 구독 혜택을!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EM 반장선거, 새학기 이벤트, skt 신학기 프로모션, 신학기 초등학교 선물

아이와 부모 필수 애플리케이션! ZEM에서 진행하는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는 2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6주간 열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ZEM 애플리케이션을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한 고객 중 자녀폰과 연동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입니다.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가장 믿음직한 ZEM 초등학교 반장 후보 4개(웅진스마트올, ZEM앱&ZEM폰, 잼플레이스, Btv ZEM)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경품은 ▲영어 홈스쿨링 앱 토도영어 30일 무료 이용권(4,000명) ▲Btv ZEM 키즈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Btv 2,000원 이용권 2매(4,000명) ▲초등 자녀 교육 필독서 8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북스 이용권(7,000명)을 추첨을 통해 선물합니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럭키박스 이벤트가 자동으로 응모 되는데요. 비대면 학습과 홈스쿨링에 필수인 최신형 노트북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AI 기반 학습 지원 스마트폰 거치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녀 휴대폰으로 삼성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고, ZEM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입학 선물, 초등학생 스마트폰 선물, 웅진스마트올, 키즈폰
SKT는 앞서 2월 15일에, 웅진씽크빅과 손잡고, 초등학교 전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ZEM+웅진 스마트올’ 구독 상품을 출시했는데요. 비대면 교육이 일상화된 요즘, 부모님의 아이들 교육 고민을 해결해 주는 상품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출시 1주일 만에 무료 체험 신청이 1천 건을 넘어섰습니다. 자녀들의 휴대전화와 교육 상품을 패키지로 준비하려는 부모님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인데요.

SKT, SK텔레콤, ZEM, SKT ZEM, 아이 스마트폰 관리앱, ZEM 반장선거, 새학기 이벤트, skt 신학기 프로모션

스마트한 학부모를 위한 ZEM이 준비한 새 학기 선물과 이벤트를 미리미리 챙겨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