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교육’도 구독하는 시대! 우리 아이에게 좋은 구독형 교육 서비스는 무엇일까?

skt, sk텔레콤, 구독서비스, 비대면교육, 구독형교육, 웅진씽크빅, 에듀테크

코로나19로 비대면 교육이 활성화되면서 초등 교육 업계에도 구독 서비스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월 구독으로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이용 혜택은 폭넓게 가져갈 수 있어 서비스 이용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녀에게 좋은 구독형 교육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SKT가 웅진씽크빅과 만났다! ‘ZEM+웅진스마트올’ 구독

초등비대면교육, 초등교육, 초등디지털교육, 웅진스마트올, ZEM

SKT는 어린이 교육 대표 기업인 웅진씽크빅과 함께 ‘ZEM+웅진스마트올’ 구독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SKT에서 ‘ZEM+웅진스마트올’을 구독하면 초등 전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이용하면서 자녀의 1년 통신비 할인과 매월 500MB 데이터(3개월간, 프로모션 3월 31일까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은 AI 개인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AI학습’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기도 한 콘텐츠입니다. 웅진씽크빅의 40년 노하우를 담아 약 500여건의 학습 빅데이터를 집약한 전 과목 AI 학습 플랫폼인 ‘웅진스마트올’은 론칭 14개월 만에 10만 가입자를 돌파하기도 했는데요. 초등 국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을 포함해 필독서, 교양서, 디즈니 영어 도서 등 2,100여권의 초등 필독서, 백과사전 등 초등 생활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아이가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교육, 웅진씽크빅, 구독형 교육, 비대면교육, 웅진스마트올
‘ZEM+웅진스마트올’은 월 109,000원을 26개월 동안 납부하는 상품과 월 99,000원을 28개월 동안 납부하는 2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KT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상품을 구독하면 가입 다음 달부터 만 12세 미만인 가입 자녀의 휴대폰 요금을 12개월 동안 19,800원씩 지원합니다. 초등학생이 가장 많이 가입하는 ZEM 스마트 요금제를 1년간 무료(최대 237,600원)로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입니다

우리 아이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된다면? SKT의 330개 키즈 거점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합니다. 앞서 2월 15일에 출시한 ‘ZEM+웅진스마트올’ 구독 상품은 출시 1주일 만에 무료 체험 신청이 1천 건을 훌쩍 넘어섰는데요. 신학기를 맞아 자녀들의 휴대전화와 교육 상품을 패키지로 준비하려는 부모님들이 많았습니다.

교육과 교양의 중심, ‘EBS’ 구독 서비스

EBS, 이비에스, EBS구독서비스
▲ 출처: EBS 홈페이지 캡처

 

교육과 교양 플랫폼의 전당인 ‘EBS’에서도 다양한 정기 구독 서비스가 있습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청소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많은데요. 개별 구독은 월 4,900원, 전체 구독은 8,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ESB의 다양한 구독 서비스 중 초등 아이에게 맞는 콘텐츠 2개를 추천 드립니다. ‘Class ⓔ’는 EBS 명강, 스페셜을 모아놓은 콘텐츠입니다. 인문, 역사, 사회, 과학, 예술 등 폭넓은 분야에서 380여 명의 연사들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고력과 창의력이 한창 쑥쑥 클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대화하며 시청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디오 어학당’은 EBS FM의 어학 프로그램 60여 개와 ‘세상의 모든 영어’ 클립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로 아이들을 어학원에 보내기 고민스럽다면 해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한 교육이 필요한 시대! 우리 아이를 위해 부담 없는 구독형 교육 프로그램으로 건강한 디지털 공부 습관을 만들어 주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