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폰 보안은 ‘갤럭시 퀀텀2’ 생활 보안은 ‘안심 구독 패키지!’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보안폰으로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스마트폰이 있죠. 양자난수생성(QRNG) 기술로 해킹 가능성을 크게 줄인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Galaxy Quantum)입니다.

SKT는 삼성전자와 협력하여 ‘갤럭시 퀀텀2’를 선보이는데요. ‘안심 구독 패키지’부터 ‘파리바게뜨 꿀조합 런치세트’, ‘사전예약 사은품’, ‘구해줘 퀀텀 이벤트’까지 선물도 한가득 준비했습니다. 사전예약 소식과 풍성한 혜택을 SKT Insight가 정리해 드립니다.

갤럭시 퀀텀2, 향상된 양자보안으로 돌아왔다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SKT와 삼성전자가 지난해 5월 선보인 ‘갤럭시 퀀텀’은 세계 최초로 양자암호 보안 기술이 적용된 SKT 전용 5G 스마트폰입니다. 모바일 금융∙보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로부터 ‘보안폰 = 퀀텀’이라는 고유한 영역을 구축한 제품이죠.

보안폰의 대명사 갤럭시 퀀텀이 후속작으로 돌아오는데요. ‘갤럭시 퀀텀2(이하 퀀텀2)’가 4월 23일 정식 출시됩니다. 사전예약은 4월 13일부터 19일까지이며, 사전개통은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됩니다.

퀀텀2는 6.7인치 대화면에 6,400만 화소 카메라, 스냅드래곤 855 플러스 칩셋을 장착하는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급 성능을 자랑하는데요. 여기에 양자보안 기술까지 갖춰 성능과 보안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전망입니다.

퀀텀2 속에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의 양자난수생성(QRNG, Quantum Random Number Generator) 칩셋이 장착됐죠. 이 칩셋은 예측 불가능하고 패턴이 없는 순수 난수를 생성합니다. 순수 난수는 인증∙금융∙메신저 등 보안이 필수인 서비스에 사용되어, 내 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도와줍니다.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퀀텀2의 양자보안 적용 영역은 전작 대비 대폭 확대되었는데요. ‘안드로이드 표준 키스토어(Keystore)*’를 이용하는 서비스는 별도 개발 없이 로그인∙인증∙결제 기능 실행 시 양자보안 기술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암호화되어 단말에 저장된 고객 인증 정보(지문∙패턴∙PIN∙비밀번호)를 앱의 인증∙로그인∙결제 시 호출하는 시스템

전작이 일부 서비스에 향상된 보안 기능을 제공했다면, 퀀텀2는 단말기 자체에 연동된 양자보안 기술이 각각의 서비스에 적용되는 셈입니다. 덕분에 퀀텀2 구매 고객은 T월드∙PASS∙T멤버십 등 SKT 서비스는 물론, 신한은행∙SC제일은행 등 각종 서비스를 양자보안 기술로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죠.

SKT는 퀀텀2 출시 이후에도 금융사(삼성카드 등), 플로(FLO), V컬러링 등 다양한 서비스로 양자보안 기술을 확대 적용할 계획입니다.

구독으로 생활에 안심을 더하다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SKT는 퀀텀2 출시에 맞춰, ‘안심’ 테마의 파격적인 구독 패키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구독♡구독 페스티벌’을 준비했습니다.

4월 13일부터 5월 10일까지 퀀텀2 개통을 완료한 고객은 이번 페스티벌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응모는 별도 온라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ADT캡스홈 3년 구독권 ▲현대식품관 한우 안심 2개월 구독권 ▲미마마스크 1년 구독권 등 총 88만 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 안심할 수 있는 우리 집
첫 번째 혜택은 ‘ADT 캡스홈 도어가드(또는 이너가드 택1) 3년 무료 구독권’입니다. 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앞에 도어가드를 설치해 주는 구독 상품인데요. 실시간으로 현관문 앞 낯선 배회자를 감지하고, 이상 시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캡스홈 이너가드는 집 안에 설치되는 스마트홈 CCTV 구독 상품입니다. 집안 곳곳을 꼼꼼하게 지켜주며, SOS 비상 버튼 및 위급 시 긴급출동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 안심할 수 있는 식탁
두 번째 혜택은 ‘현대식품관 1등급 한우 안심 구독 2개월’입니다. 구독 시 ‘구이용 안심 150g 3팩’이 총 2회 제공되는데요. 20만 원 상당의 한우 안심을 1회당 1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미마마스크 정기 배송 1년 무료 구독
미마마스크 1년 무료 구독권이 세 번째 혜택으로 주어집니다. 미마마스크는 2~3g의 가벼운 무게, 귀가 아프지 않은 끈으로 유명하죠. KF94∙KF80으로 품질까지 우수한 국산 마스크를 매월 30매씩 12개월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퀀텀2 구매 고객 중 ‘파리바게뜨 구독’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별도 추첨을 통해 8,500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꿀조합 런치세트’도 보너스 상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구해줘 퀀텀! ADT캡스홈 도어가드(2개월) 쏜다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SKT는 퀀텀2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습니다. 사전예약 고객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전용 클리어 케이스 등 다채로운 프리미엄 사은품을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T다이렉트샵에서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구해줘 퀀텀’을 시작하는데요. SKT는 자신의 보안 유형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 고객 전원에게 ▲ADT캡스홈 도어가드 2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백참∙키홀더(10명) ▲티파니 태그키 팬던트(10명) ▲스타벅스 카라멜 마끼아또(2,001명)도 제공 예정입니다.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T기프트도 놓칠 수 없는 혜택이죠. T다이렉트샵에서 퀀텀2를 구매한 고객은 ▲차량용 무선 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목∙어깨 마사지기 ▲블루투스 이어폰 ▲아르텍 마스크 홀더 패키지 ▲커스텀멜로우 마스크 홀더 등 6가지 전용 사은품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고객을 위한 제휴카드 혜택까지

갤럭시퀀텀2, 퀀텀2, 양자보안, 보안폰, QRNG, 양자암호폰

SKT는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 또한 실시합니다. 삼성카드 T라이트로 결제하면 최대 47만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매월 삼성카드 T라이트로 4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7,000원의 할인을 받습니다. 24개월로 계산하면 총 40만 8,000원의 혜택이죠. 여기에 추가 7만 원의 캐시백도 제공합니다.

11번가에서도 퀀텀2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만 원 할인(제휴 신용카드+T멤버십) 및 3만 원 상당의 별도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SKT와 삼성전자는 퀀텀2 관련 수익을 일부 기부함으로써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ESG(환경∙사회∙기업구조) 경영 활동도 펼치는데요.

양사는 퀀텀2 단말 1대 판매당 1,000원씩 적립하여 누적 적립금으로 노트북∙태블릿PC 제품을 마련하고, 교육 소외 계층에게 기부할 계획입니다. 퀀텀2 구매로 내 개인정보를 지키고 사회적 가치도 창출하니, 뜻깊은 소비가 아닐 수 없죠?

지금까지 갤럭시 퀀텀2 사전 예약 소식과 구매 혜택을 살펴봤습니다. 역대급 풍성한 혜택이 모두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 ‘안심 구독 패키지’가 탐나는데요. 이번 혜택이 마음에 든다면 갤럭시 퀀텀2 구매하고, 구독으로 생활에 안심을 더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