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초고성능’ 아이패드 프로 5세대, SKT의 ‘초고속’ 5G와 만나다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5G 아이패드 프로

태블릿PC 시장에서도 5G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초고속 5G’와 ‘초고성능 프로세서’를 자랑하는 아이패드 프로가 마침내 국내 시장에 상륙합니다. SKT의 5G 통신을 만나 더욱 빠르고 쾌적해질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를 소개합니다.

맥북 칩셋을 품은 5G 아이패드를 만나다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5G 아이패드 프로

SKT가 M1 칩과 5G 등 초고성능으로 무장한 아이패드 프로(iPad Pro) 모델을 국내 출시합니다. 이번 제품은 6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바로가기]과 오프라인 매장 T월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 아이패드 프로는 11형과 12.9형으로 나뉩니다. 두 모델 모두 시리즈 최초로 5G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죠. 이를 통해 고화질 동영상 스트리밍·다중 영상 회의·원격 수업 등 고용량의 콘텐츠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모델은 애플이 설계한 혁신적인 성능의 M1 칩도 탑재했는데요. 맥북 에어 및 맥북 프로 13형 모델과 동일한 프로세서가 들어갔죠. M1 칩을 바탕으로 노트북에 비견되는 뛰어난 성능을 물론 높은 전력 효율을 보여줍니다.

압도적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는 성능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프로 5세대, 5G 아이패드 프로

새 아이패드 프로는 멀티미디어 성능도 대폭 향상되었습니다. 전면에는 완전히 새로워진 1,200만 화소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를 장착했습니다.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데요. 비대면 시대, 색다른 영상 통화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지원하는 4개 스피커, 5개의 마이크 등을 통해 몰입감 높은 사운드 및 청각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아이패드 프로 시리즈는 탁월한 디스플레이 성능을 보여주었죠. 이번에도 120Hz 주사율의 프로모션(ProMotion), 주변과 동일하게 색 온도를 맞춰주는 트루론(True Tone), P3의 넓은 색 영역을 지원하는 등 탁월한 시청 경험을 위한 고급 디스플레이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형은 한층 더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자랑하는데요. Mini LED를 통한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밝고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죠. 가장 밝은 하이라이트와 가장 미묘한 디테일을 캡처하여 사용자에게 극한의 다이내믹 레인지(100만:1) 경험을 선사합니다.

생산성을 크게 높여줄 새로운 단자도 눈에 띕니다. 이번 시리즈부터는 11형·12.9형 모두 Thunderbolt와 USB 4 규격을 지원합니다. 최대 40Gbps의 넓은 대역폭으로 고용량의 데이터로 빠르게 주고받을 수 있으며,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 연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애플의 태블릿 PC 기술이 집약된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128GB·256GB·512GB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고가는 각각 117만 7천 원부터 시작합니다. 출고가 및 요금제 관련 상세 내용은 T다이렉트샵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언택트 시대가 일상화되면서 태블릿PC가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는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업무용으로도 탁월하다는 점에서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태블릿PC로 볼 수 있는데요. SKT와 함께 초고속 통신과 높은 생산성에 특화된 아이패드 프로를 온전히 누려보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