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의 기업형 소프트웨어 온라인 거래 장터인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가 ‘마이크로소프트365(Microsoft 365 for Business, 이하 M365)’를 새롭게 입점시켰습니다. 입점을 기념해 종업원 300명 이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M365’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저가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M365 입점으로 중소기업의 디지털 업무 환경 구축이 쉽고 빨라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자세한 소식을 SKT Insight에서 전해드립니다.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만나는 ‘M365’
‘M365’는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품인 ‘오피스 365’에 아웃룩(Outlook), 팀즈(Teams), 원드라이브(OneDrive) 등 다양한 디지털 업무 지원 솔루션들과 강력한 보안,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토탈 비즈니스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SKT는 이달 초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6월 21일부터 종업원 300명 이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M365’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연말까지 제공하는 국내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또한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바로가기]에서 문서 공동 작업 등이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번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진행되는 ‘M365’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인력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들도 손쉽게 재택근무 등 디지털 업무 환경을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클라우드 무상 교육, 입점 수수료 면제, 클라우드 전용 크레딧 5백만 원 지원
SKT는 자사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바탕으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에 클라우드 교육 무상 제공과 클라우드 마켓 수수료 3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마이크로소프트의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인 ‘Azure(애저)’ 가입 시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 전용 크레딧을 최대 5백만원까지 제공합니다.
한편, 지난 3월 말 오픈한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는 이번 ‘M365’ 입점을 계기로 벤처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솔루션을 지속 선보이는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시장 활성화에 나설 계획입니다.
쉽고 빠르게 디지털 업무 환경을 구축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M365를 경험해보세요.